Breaking
Life Korean
[처진가슴운동] 수술없이 가능한, '가슴키우는법'… 가슴 수술방법과 가슴 커지는 운동까지
2019-04-05 16:40:48
배동건

▲가슴커지는법으로 자신감을 얻어보자(사진출처=ⓒGettyImagesBank)

여름에 한 발 다가 갈수록 '노출'에 대한 대비도 서서히 시작하고 있다. 날이 더워지면 많은 이들이 물총 축제나 워터파크에서 물 놀이를 즐기지만 한편으로는 빈약한 가슴 때문에 자신감이 많이 사라지곤 한다. 가슴 성형을 받지 않아도 가슴이 커지는 방법은 어디 없는 걸까. 이에 가슴 수술방법은 물론 가슴 커지는 운동 등을 확실하게 살펴보자.


가슴 수술 후기와 가슴 자가 지방 이식

가슴성형은 가슴의 모양과 크기, 라인을 본인의 취향에 맞게 고칠 수 있지만, 수술방법도 다양할 뿐더러 가슴이 여성에게 가장 중요한 신체부위인 만큼 조심스럽게 접근해야 한다. 가슴 성형수술은 대표적으로 보형물과 자가지방 이식 방법으로 구분된다. 먼저 보형물 가슴성형의 경우 보형물이 가지는 재질에 따라 마이크로텍스쳐, 텍스쳐, 스무스 등이 있고 모양에 따라 물방울 및 라운드로 분류되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가슴에 본인의 지방을 넣어 볼륨을 살리는 자가지방 이식 방법도 있다. 이에 가슴성형 수술을 마쳤다면 회복을 빨리하기 위해 7일 후부터 가슴을 가볍게 밀어준다는 느낌으로 마사지를 해주면 좋다.. 또한, 스트레칭 및 적당한 유산소 운동을 하면 붓기 제거에 좋은 효과가 미친다.


가슴 성형, 고민 중이라면

가슴 성형은 부작용이 발생되면 피해 범위가 넓기 때문에 수술결정을 쉽게 내리지 못한다. 이러한 고민을 가진 여성들을 위해 요즘에는 ▲가슴 보조제 ▲가슴 마사지기 ▲가슴 크림 등과 같은 가슴수술을 하지 않아도 가슴 키우기가 가능한 제품들을 내보내고 있다.


가슴 커지는 운동 : 가슴 스트레칭

가슴 커지는 스트레칭을 살펴보자. 우선 몸을 뒤로 한 다음 깍지를 낀 상태로 밖으로 팔을 밀어낸 뒤 숨을 크게 들이마셔 3초 동안 멈춘다. 그 후 숨을 천천히 내쉬면서 팔을 제자리로 가져오면 되는데 이때, 팔뚝으로 가슴을 가볍게 밀어내는 듯이 움직인다. 하루에 20번 정도 이 동작을 반복해주면 체내 독소 배출에 효과가 있다.


가슴 커지는 법 : 가슴 마사지

팔을 90도로 굽혀 하늘을 향하게 한 뒤 빗장 뼈에서 유두 부분까지 꾹꾹 눌러 가슴을 자극시킨다. 이어 곡괭이 모양으로 손을 구부려 옆두리, 뱃살, 팔뚝 등 지방들을 가슴쪽으로 가능한 많이 모아준다. 이렇게 지방이 모인 가슴을 두손으로 감싼 뒤 가슴을 앞으로 뽑듯이 모은다. 끝으로 가슴을 양손으로 잡아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둥근 원을 그려내 듯이 마시지해주면 된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