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탕 프랜차이즈 조마루감자탕이 JTBC 새 금토드라마 '아름다운 세상'(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5일 첫 방송된 '아름다운 세상'은 행복했던 가족이 예상치 못하게 맞닥뜨린 학교폭력이라는 고통스러운 진실과 마주하며 벌어지는 일련의 사건을 그린다. 학교폭력이라는 사건을 둘러싸고 첨예하게 대립하는 어른들의 이해관계, 그리고 진실을 알면서도 침묵하는 방관자 등 다양한 인물들이 사건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박찬홍 감독과 극본의 김지우 작가가 드라마 '부활' '마왕' '기억' 등에 이어 3년 만에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방송 전부터 기대감을 높인 '아름다운 세상'은 박희순, 추자현, 오만석, 조여정 등 연기파 배우들의 대거 출연을 알리며 또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이미지 전환을 취지로 이번 '아름다운 세상' 제작지원을 선택한 조마루감자탕은 자연스러운 주력 메뉴 노출로 극중에 스며들 예정이다. 조마루감자탕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자 JTBC '아름다운 세상' 제작지원을 결정했다. 드라마와 브랜드가 윈윈할 수 있는 결과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감자탕 전문 프랜차이즈 조마루감자탕은 뼈해장국과 감자탕, 콩나물찜, 간장뼈찜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토종 한국 브랜드다. 조마루감자탕만의 노하우와 정성으로 담백, 고소한 맛의 뼈해장국과 감자탕을 선보이고 있으며 음식의 영양가를 높이고자 신선한 야채와 천연 재료만을 사용해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기기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조마루감자탕 대행사 153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감자탕 브랜드인 조마루감자탕과 JTBC 웰메이드 드라마 제작지원 홍보를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153프로덕션은 17년 이상의 홍보대행사로서 일반 광고와는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 노출로 해당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게끔 도울 예정이다. 조마루감자탕이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대중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조마루감자탕이 제작 지원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