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코스메랩]

지난 9일, 화장품 전문기업 ㈜코스메랩이 러시아 유명 뷰티 편집샵 '큐티(Keauty)' 매장 점주를 대상으로 코스메랩 갤러리에서 자사 브랜드 제품 설명회를 열었다.

'큐티(Keauty)'는 러시아 전역에 약 78개의 매장을 두고 있는 러시아 최대 한국 화장품 샵으로 '지나인스킨(G9SKIN)'과 '베리썸(berrisim)' 외에 많은 한국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이날 약 25명의 큐티(Keauty) 매장 점주가 참석하여 러시아 내 K-뷰티를 향한 특별한 사랑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다.

이번 설명회는 ㈜코스메랩 주력 K-뷰티 브랜드 지나인스킨과 베리썸 제품에 대한 심도 깊은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지나인스킨의 신제품 '밀크 버블 크림(4월 출시)'과 인기 제품 '핑크 블러 하이드로겔 아이 패치', '셀프 에스테틱 8종'을 비롯하여, 베리썸의 'OOPS! 탄산 버블 마스크'의 성분과 특징에 대해 자세히 소개되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 설명이 있었으며, 그 중에서도 립 패치와 스킨케어 제품군이 크게 주목받았다. 러시아의 젊은 여성층에게 K-코스메틱이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통하는 만큼, 설명회 내내 큐티(Keauty) 매장 점주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SNS 채널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설명회를 생중계하며 열띤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하기도 하였다.

성공적으로 제품 설명회를 마무리한 ㈜코스메랩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통해 현지 매장 점주들을 대상으로 K-뷰티의 다양함과 우리나라 문화의 특별함을 지속적으로 어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지나인스킨과 베리썸이 K-뷰티를 전파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K-뷰티 브랜드로서의 의지를 덧붙였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