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처진가슴운동] "진짜가 나타났다!" 가슴커지는법… 가슴 수술 후기 및 가슴 스트레칭까지
2019-06-10 09:00:02
배동건
▲(출처=ⒸGettyImagesBank)

[리서치페이퍼=배동건 기자] 기온이 점점 올라가면서 자연스럽게 노출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졌다. 날이 더워지면 각 지역에서 열리는 물총축제나 여러 워터파크에서 재밌는 물 놀이를 만끽할 수 있지만 한편으로는 빈약한 가슴 때문에 자신감이 많이 사라지곤 한다. 가슴 성형을 받지 않아도 가슴이 커지는 방법은 어디 없는 걸까. 이에 가슴 수술방법은 물론 가슴 커지는 운동법 등에 대해 제대로 살펴보자.


가슴 수술 후기와 가슴 자가 지방 이식

가슴성형은 가슴의 라인과 모양, 크기를 본인의 취향에 맞게 고칠 수 있지만, 여성에게 가장 중요한 신체부위이며 다양한 수술방법이 있는 만큼 조심스럽게 접근해야 한다. 가슴 성형수술은 대표적으로 보형물과 자가지방 이식 방법으로 구분된다. 우선 보형물 가슴성형의 경우 보형물의 재질에 따라 스무스, 마이크로텍스쳐, 텍스쳐 등이 있고 모양에 따라 물방울 및 라운드로 분류되기도 한다. 더불어 자신의 지방으로 가슴의 볼륨을 넣는 자가지방 이식 방법도 있다. 이에 가슴 성형수술을 한 후라면 회복을 빨리하기 위해 7일 후부터 가슴을 가볍게 밀어준다는 느낌으로 마사지를 해주면 좋다. 또한, 스트레칭 및 적당한 유산소 운동을 하면 붓기 제거에 좋은 효과가 미친다.


가슴 성형이 고민이라면

가슴 성형수술은 부작용이 생기게 되면 피해 범위가 크기 때문에 수술결정을 많이 고민하게 된다. 최근에는 이러한 고민이 있는 여성들을 위해 ▲가슴 크림 ▲가슴 보조제 ▲가슴 마사지기 등 수술을 하지 않아도 가슴이 커질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 및 개발하고 있다.


가슴 커지는 운동 : 가슴 스트레칭

가슴 볼륨을 살릴 수 있는 스트레칭을 알아보자. 먼저 몸을 뒤로 한 후 깍지를 낀 상태에서 팔을 밖으로 밀어내 숨을 들이마셔 3초 정도 멈춘다. 그 후 숨을 천천히 내쉬면서 팔을 제자리로 가져오면 되는데 이때, 팔뚝으로 가슴을 가볍게 밀어내는 듯이 움직인다. 이러한 운동을 하루에 20번 정도 반복할 경우 체내 독소 배출에 효과가 있다.


가슴 커지는 법 : 가슴 마사지

위를 향해 팔을 90도로 굽힌 뒤 빗장 뼈에서 유두 부분까지 누르면서 자극시켜준다. 이어 손을 곡괭이 모양으로 구부린 후 뱃살, 팔뚝, 옆두리 등 지방들을 가슴쪽으로 가능한 많이 모아준다. 이렇게 지방이 모아진 가슴을 두손으로 감싸 앞을 향해 뽑아 주듯이 모은다. 끝으로 가슴을 양손으로 잡아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둥근 원을 그려내 듯이 마시지해주면 된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