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의 친환경을 지향하는 Natural Lifestyle 기업 오드리리프스가 강원도 속초 산불피해 이재민들에게 4,000여만 원 상당의 긴급 구호물품을 후원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오드리리프스는 이재민 연령층이 높다는 속초 시청의 피드백을 반영했으며 당초 계획한 '오드리선' 생리대에서 '베어드' 치약 및 칫솔로 구호물품을 변경한 바 있다. 지원한 물품으로는 높은 연령층에 맞춘 '베어드 검케어 치약'과 '베어드 흑진주 미세모'로 총 3,600개이다.

오드리리프스는 실생활 친환경 뷰티 브랜드로 소중한 선물을 우리 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각종 공해와 인체에 해로운 화학 약품들로부터 모두가 안전할 수 있도록 최우선하고 있으며 아름다움의 무한 가능성을 실현하고 있다.

오드리리프스 관계자는 "이재민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후원하게 되었다"며, "이재민분들의 높은 연령층을 고려해 기존 계획한 생리대보다 치약 및 칫솔이 필요하다는 피드백을 받아 구호 물품을 즉각 변경했으며 산불 재난으로 고생하시는 이재민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후원을 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고 전했다.

한편 호주 오드리리프스(AUDREYREEFS)社는 여성라이프 브랜드 '오드리선', 친환경 H&B 브랜드 '더 베어드 코스메틱스' 外 유기농 유아 화장품 '라클리니카' 브랜드 등 자연과 안전을 영위하는 브랜드들을 운영하고 있으며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안전성을 인증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