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일본 여행지 추천, 일본 오사카 여행 꼼꼼하게 계획하기! 주말에 갈 수 있는 해외 유명 맛집, 관광지와 쇼핑 천국은?
2019-06-10 09:00:02
유희연
▲(출처=ⒸGettyImagesBank)

[리서치페이퍼=유희연 기자] 일본 오사카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자주 가는 해외 여행지로 알려져 맛있는 음식과 명소가 많아 사계절 내내 각광받고 있다.

해외여행지 중 가까운 거리로 알려진 오사카는 1박 2일 해외여행 추천 리스트에 자주 등장한다.


오사카에서 꼭 방문해야 할 곳

오사카에서 유명한 도톤보리는 남쪽에 흐르고 있는 도톤보리 강을 볼 수 있는 유흥가로 알려져 약 500m 가량 이어진(에비스바시~센니치마에도리) 도시로 알려졌다. 곳곳에는 일본 대표 음식점이 자리해 있으며 맛집탐방, 유람선 체험 등을 통해 가족여행, 연인과의 여행 중 즐거움을 선사한다. 유명한 글리코상 간판과 비롯하여 반짝반짝한 네온사인이 많아 눈이 즐거운 여행지며, SNS에 올릴 인생샷을 남기기도 좋다.


신사이바시 지역은 쇼핑 매니아들에게 사랑받는 지역이다. 번화가로 알려진 신사이바시는 백화점, 잡화점, 대형쇼핑타운이 빈틈없이 모여 있는 곳이다. 오사카 여행 시 꼭 사야할 물건들이 판매돼 오사카 지역에서 특별한 쇼핑을 원한다면 이 곳을 주목하자.


도톤보리, 신사이바시 뿐 아니라 오사카 명소로 △오사카 역사 박물관 △ 아쿠아라이너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에비스바시 등이 있다. 또 오사카와 가까운 대표 여행 도시로 고베, 교토, 나라 등을 찾아볼 수 있어 오사카 여행 코스를 계획할 때 방문하는 이가 많다. 교토 지역은 1000여년간 일본의 수도였던 것으로 알려져 오사카 지역을 여행할 때 꼭 가봐야 할 지역이다.


오사카 여행 필수템 & 오사카 먹거리

패키지 여행 상품이 아닌 자유 여행으로 오사카에 가면 간사이 쓰루 패스 등 교통권을 사전에 구매해 교통권 당황하지 않고 교통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오사카 명소인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 햅파이브 관람차 이용이 따로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는 것도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이유다.

오사카 방문 시 먹어봐야 할 음식으로는 라멘, 해산물 요리, 규카츠 등이 대표적이며 식사 뿐 아니라 간단한 음식으로 오꼬노미야끼, 타코야기, 딤섬, 우동 등도 찾아볼 수 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