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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 빼는 방법] 레몬밤 가루 먹기 "다이어트 후기 많아" 섭취 방법, 주의사항 등 알기
2019-04-14 08:53:15
유희연
▲(출처=ⒸGettyImagesBank)

수많은 연예인들의 몸매 관리 비법으로 알려졌던 레몬밤 효능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레몬밤 다이어트는 내장지방을 없애줘 알려지면서 복부 비만 탈출하는 법으로 유명하다. 체중 감량,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알려진 레몬밤 다이어트 방법과 효과, 섭취 방봅, 주의사항까지 꼼꼼하게 살펴보자.


다이어트 식품-레몬밤

허브식물 중 하나인 레몬밤은 민트 향기를 지닌 허브로 달달한 레몬맛을 내는 식품이다. 지중해 연안 유럽에서 나는 것으로 알려진 레몬밤은 중성지방 없애는 방법으로 알려져 있으며 내장지방 억제에 효과적으로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이다. 레몬밤에 들어 있는 핵심 성분은 로즈마린산이 있으며 산화를 억제하는 성분으로 말타아제 성분의 분비를 억제시키고 중성지방이 합성되는 것을 막는다. 또 지방세포 크기에도 영향을 미치며 활성산소를 없애주고 생리통 심할 때, 배변활동, 탈모예방에 효과가 있다.


레몬밤 섭취법

레몬밤을 가장 많이 먹는 방법은 레몬밤 차로 끓여 먹는다. 레몬밤 차는 만드는 과정이 쉽다. 레몬밤 가루 티스푼 반 정도를 따뜻한 물 한 컵에 넣고 잘 저어주면 된다. 또한 플레인 요구르트에 넣어먹는 방법이 있다. 당 성분이 없는 플레인 요구르트에 레몬밤 가루 1 티스푼을 넣고 저어주기만 하면 된다. 또 몸에 좋은 호두, 아몬드 등 견과류와 레몬밤 가루, 우유를 섞어 갈아 마시면 맛과 영양 모두 만족스러운 레몬밤 우유를 맛볼 수 있다.

레몬밤 섭취 주의사항

레몬밤 섭취 시 하루 적당한 양은 2g 미만으로 먹는 것을 권장한다. 특히 레몬밤을 먹을 때 주의사항은 허브 알레르기 등이 있어 몸에 이상이 나타날 경우 바로 먹지 않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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