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감량부터 다양한 제품까지,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과 센스있는 컨텐츠로 많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입지를 다지고 있는 브랜드 grn(지알엔)이 또 하나의 즐거운 공모전을 개최하여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공모전은 '불쾌지수송'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grn cf 광고 음악인 '힘들어요송'을 다양하게 표현하여 콘텐츠로 만들고 유투브와 SNS에 업로드하는 것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공모전이 눈길이 끄는 것은 당연 상금인데 총 7,700만원으로 1000팀에 한해서는 선착순 참가상을 준비하여 참여자들의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이 제작부터 발표까지 누구에게나 즐거움으로 남았으면 좋겠으며 자신만의 힘들어요송으로 재해석하길 바란다고 말을 이었다.

한편, 이번 공모전 지원 방법 및 진행 일정, 참가 신청서는 grn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