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를 주제로 한 tvN 예능 프로그램 '탐나는 크루즈', '아모르 파티' 가 연이어 방송되면서 크루즈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졌다. 호캉스에 이어 '크캉스가' 프로여행러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게 되면서 '세일여행사'에서 경쟁력 있는 상품으로 한국 부산출발 일본 크루즈여행을 출시하였다.   

특히, 일본 크루즈는 방학기간을 중심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가족여행으로 인기가 높다. 부산에서의 승하선이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고, 승선 수속이 항공을 이용했을 때보다 상대적으로 빨라 편리함은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다. 누구나 가는 일반적인 도시가 아닌 새로운 기항지를 더해 럭셔리한 일정이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일본을 운항하는 코스타 네오로맨티카 크루즈는 1993년 처음 건조되어 2011년 900만 유로의 비용을 들여 리모델링한 57,000톤급의 중소형 크루즈선으로 현대적 감각의 실내 인테리어와 선상 테마 이벤트 및 파티 등을 운영하고 있는 유럽 전통 크루즈이다.   

세계 각국의 요리를 무제한으로 제공받고, 개성 넘치는 다채로운 바와 라운지, 세련되고 감성과 즐거움까지 더한 라이브 음악과 일상적인 내 모습에서 벗어나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라틴쇼, 디스코, 카지노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다. 부산에서 출발하여 크루즈 여행의 묘미를 더해줄 기항지로는 대표적으로 '후쿠오카', '마이즈루', '가나자와', '사카이미나토' 관광지가 있다.   

세일여행사 관계자는 "후쿠오카는 아시아의 관문이라 불리며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12위에 오른 지역이다. 마이즈루는 교토의 가장 큰 대표 도시이자 최대의 항구 도시로 유명하며, 화려한 전통문화가 잘 보존되어 있는 가자나와는 일본의 3대 정원인 겐로쿠엔이 있는 곳이다. 마지막 기항지인 사카이미나토는 마츠에성을 감싸돌 듯 흐르는 호리카와 유람선을 탑승할 수 있으며 일본 전통 정원 유시엔, 미즈키시게루 로드를 걷는 것도 좋은 관광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크루즈의 상품 특전 및 특장점으로는 성인 2인 동반 12세미만 아동 무료!! - 항만세만 지불 (1객실이용/객실 유무 확인 필수),날짜별 선착순 할인 특가적용, 해외여행자보험 1억원포함, 크루즈 전용 짐택& 크루즈 목걸이제공, 럭셔리한 올인클루시브 플랜, 5성급 호텔 풀코스 요리, 뷔페 레스토랑, 갈라디너 등 1일 5식 제공, 야외 조깅트랙 등 다양한 운동시설 제공, 매일 밤 펼쳐지는 환상적인 선내 쇼 관람, 크루즈 내 면세점,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 기항지 자유 일정 선택 가능(여행사 기항지투어시 별도문의), 크루즈 전문 인솔자(한국인) 동행, 서울역->부산역 편도 KTX 편도요금 3만원씩 지원(별도신청) 이 있다. 

한편, 세일여행사 관계자는 "일본, 필리핀, 하노이, 홍콩, 오사카, 오키나와, 유럽, 나트랑, 다낭, 마닐라, 마카오, 미국, 발리, 방콕, 베트남, 보라카이, 타이, 터키, 제주, 중국, 괌, 도쿄, 세부, 치앙마이, 코타키나발루(무순) 등 전 세계 여행의 프로모션을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세일여행사 공식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및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