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가 심해지면서 많은 소비자들은 야외 활동을 자제하고 집에서 운동을 하는 홈트족('home training'의 준말)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런닝머신의 편리성과 시선을 끄는 디자인으로 홈트족들의 필수품이 된 홈트레이닝의 대세 아이러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기존의 런닝머신들은 크고 묵직한 디자인으로 초기 며칠만 운동을 하다가 결국에는 집안의 빨래 걸이가 늘었다는 우스개 소리가 생겨날 정도로 실용성이 없었던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아이러너는 운동 뿐 아니라 공간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데 스포츠카를 모티브로 하여 세련되게 디자인 되었으며 3단계 접이 방식으로 공간 연출 활용도도 높아 운동의 니즈가 많아지는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기구라고 할 수 있다.

아이러너는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음악을 들으며 운동할 수 있으며 런닝머신에서 멀어지면 자동으로 동작을 멈추는 안전판이 장치되어 있어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심박수 및 체지방 즉정이 가능하고 간편한 터치식 디스플레이가 내재되어 있어 쉽고 편하게 운동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이외에도 3단계 경사 각도조절, 컵홀더 및 usb포트 등 다양한 편의기능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한편, 아이러너 관계자는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야외활동이 어려워 고통 받는 현대인들이 많아지면서 홈트레이닝 기구 '아이러너 런닝머신'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며 "아이러너에 대한 문의사항이나 구매는 아이러너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