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 파주 운정 행복점 사전예약 행사 중

2019-04-17 15:37:03 신은지 기자

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 파주 운정 행복점이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플레이스 운정 행복점은 파주 운정 행복센터와 인접해 접근성이 좋으며 주변에 스터디 카페와 독서실이 없어 오픈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 운정 행복점은 3가지 형태의 좌석을 학습자의 성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넓은 좌석과 편안한 의자를 제공해 24시간 무인 키오스크로 운영되어 학생들이 원하는 시간 때 언제든지 학습할 수 있는 스터디 카페다.

24시간 운영되는 만큼 세콤과 업무협약을 통해 비상상황 발생 시 비상버튼을 누르면 인근 경찰과 세콤 보안요원이 10분 안에 출동하며 회원이 아니면 입출입 할 수 없기 때문에 학생들이 늦은 시간까지 학습하는 데 있어서 안전을 확보했다.

운정 행복점은 백색소음기와 열람실과 휴게공간 그룹스터디룸 간에 복도를 통해 공간을 두어 소음을 최소화하였으며 백색소음을 통해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구현하였다.

학습하는 공간에 대한 최적화 외적으로도 핸드폰 케이블, 무릎담요, 커피 머신, 프린터, 공용 PC, 사물함, 그룹스터디룸 등 다양한 편의 시설과 물품들을 준비해 학생들이 쾌적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 운정 행복점 사전예약 행사는 4주 이용권과 100시간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디플레이스 고급 텀블러 등 다양한 사은품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50명으로 진행되며 디플레이스 운정 행복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디플레이스는 17년간 초중고 및 성인 온라인 교육을 진행해온 디에이멘 그룹에서 만든 프리미엄 독서실 & 스터디 카페 브랜드로 탄탄한 본사를 바탕으로 교육사업 노하우를 집약해 디플레이스를 론칭 하여 교육공간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직영 시공팀 운영 등을 통해 창업자들과 상생뿐 아니라 이용자들 사이에서 학습하기 좋은 공간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전국 곳곳으로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Be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