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에스유 코스메틱 빙하수 톤업 리얼화이트닝 톤업크림 출시

2019-04-17 17:07:33 신은지 기자

더에스유코스메틱이 리얼화이트닝 톤업크림을 런칭 했다. 리얼화이트닝 톤업크림은 정제수 대신 빙하수를 함량을 높여 수분공급과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또 쌀겨추출물 성분으로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공급하고 피부톤을 환하게 개선할 수 있어 푸석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톤업크림이다. 리얼화이트닝 톤업크림은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50ml 용량이다

더에스유코스메틱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더에스유 리얼화이트닝 톤업크림은 미네랄이 풍부한 빙하수를 함유하여 피부에 수분을 공급 해 주고 활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또 주름개선, 피부장벽강화, 피부진정, 미백, 탄력강화 등 제품을 사용할수록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는 톤업크림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두꺼운 베이스 메이크업이 아닌 자연스러운 쌩얼 메이크업을 좋아하시는 분, 칙칙한 피부톤이 고민이신분, 하얗게 뜨는 톤업크림이 아닌 자연스러운 톤업크림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더에스유코스메틱은 ‘리얼화이트닝 톤업크림’과 더불어 EGF재생비비크림 ‘커버업 리페어 비비크림’ 2종 신체품 출시를 기념 해 오는 런칭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에스유 스토어팜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구매 고객에게 한하여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Be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