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Press release
경남대 속눈썹 연장 '채미 뷰티', "자연스러운 맞춤형 속눈썹으로 깔끔하게"
2019-04-17 17:29:54
신은지

대부분의 여성들이 아침 출근 준비, 외출 준비에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부분이 바로 메이크업이다. 최근에는 투명한 메이크업, 자연스러운 헤어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화장한 듯 안 한 듯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이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부합하는 케어가 바로 '속눈썹 연장술'이다. 속눈썹 연장술은 많은 여성들이 이미 찾고 있던 뷰티 아이템이다. 그러나, 우후죽순 늘어나는 뷰티숍이 늘면서 소비자들은 어떤 샵이 좋은 곳인지 큰 고민에 빠지게 된다.

이 가운데 경남대 속눈썹 '채미 뷰티'대표원장'이 속눈썹 케어, 연장, 피부관리에 있어 전문성을 자랑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샵에는 다양한 모종류를 구비해놓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실크. 벨벳. 스모키. 초코 브라운. 다크 브라운. 특수 컬(cc컬. L컬. L플러 스컬. U컬. M컬). 천연 밍크 등이 있으며 고객의 눈매, 속눈썹 특징에 따라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할 수 있도록 맞춤 상담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에 경남대 '채미 뷰티'측은 "속눈썹 연장은 개인의 눈매에 맞게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연장 시술 후 눈을 떴을 때 눈이 시리지 않고 편해야 한다"며 "눈 시림이 없어야 일상생활에도 지장을 받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한편, 댓거리 속눈썹 '채미 뷰티'는 다양한 속눈썹 모종류를 확보하고 있으며 계절별 피부관리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