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하고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집에서 간단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국내 거주하는 20~49세 여성 1500명을 대상으로 한 '뷰티 트렌드 리포트 2018' 조사결과에 따르면 응답자 중 73.7% 이상의 여성들은 홈케어로 마스크팩을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럼 소비자가 마스크팩을 고를 때 가장 중요시 여기는 것은 무엇일까. 바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재생을 유도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휴먼엠텍은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휴먼엠텍에서 3년에 걸친 연구개발 끝에 '에스이넘버나인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에스이넘버나인 마스크팩은 모이스춰라이징, 안티에이징, 화이트닝효과까지 다양한 제품군 및 병풀추출물 함유로 피부관리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20~30대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들에게 이슈가 되고 있다. "피부재생효과에 최고인 마스크팩", "촉촉함이 진짜 오래가는 팩", "1일1팩으로 강추템",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손상된 피부 필요한 케어중 하나" 등 다양한 사용후기들이 이어지고 있다.

에스이넘버나인 마스크팩은 건조해 질 수 있는 피부에 수분 코팅막을 형성하여 피부의 수분증발을 억제함으로써 촉촉한 피부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나아가 피부에 은은한 광채와 함께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효과를 더해준다.

추가적으로 멜라닌이 피부내부에서 표면으로 이동하는 경로를 차단하고, 외부요인으로 발생한 기미를 옅어지게 한다. 이에 병풀추출물 성분은 피부 트러블은 케어하고 이로 인해 생길 수 있는 흉터도 남지 않도록 도와준다.

휴먼엠텍 관계자는 "에스이넘버나인은 풍부한 에센스 함유로 얼굴뿐만 아니라 목이나 손, 팔 등 여러 부위에 케어가 가능하다"며 "이번 '에스이넘버나인 마스크팩' 출시 이후에도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할만한 상품을 개발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