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프로모유학이 주최하는 호주 어학연수박람회가 5월 26일 코엑스에서 열린다.

호주어학연수 등록 시 최대 50% 학비 할인 및 무이자 카드 결제 가능, 호주 항공권 제공, 필리핀어학연수 연계연수 무료, 호주 도착 후 현지센터를 통한 초기 정착 서비스가 무료제공된다.

호주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300명 한정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250명 이상이 사전 신청을 했다. 서울 이외 지역에서 박람회 참가, 등록시에는 해당 교통비도 지원하고 있으니 호주어학연수, 유학, 워킹홀리데이 관심자라면 빠른 신청이 필요하다.

5월 26일 박람회 당일 오전과 오후에 호주워킹홀리데이 설명회가 진행되어 워킹홀리데이 특화된 정보수집이 가능하다.

워킹홀리데이 200만원 대 프로그램 중 8주간의 호주어학연수를 포함해 농장, 공장 일자리 보장을 포함하는 시드니 어학연수 같은 비용대로 호주까지의 항공권과 2달 호주어학연수를 포함하는 브리즈번 어학연수, 2달간의 호주어학연수와 숙식이 포함되는 케언즈 어학연수 등을 소개한다.

호주유학 전문가로부터 호주 대학교, 호주 영주권, 호주어학연수, 호주학생비자 등 분야별로 세분화된 전문가가 일대일 상담을 제공한다.

박람회 전 4월 24일 호주프로모유학 워킹홀리데이 설명회를 통해 관련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호주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설명회 및 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