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혼밥, 혼술 등 사람들의 홀로서기가 진행되고 있는 이 때에 외로움을 해소시키고자 반려동물 입양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동물병원을 비롯해 분양샵, 애견용품점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반려동물 분양에 앞서 안전한 반려동물 입양을 돕고 있는 곳인지, 믿을 수 있는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인지, 깨끗한 시설에서 반려견들이 케어 받고 있는지 등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안전한 반려동물 입양하기'라는 슬로건을 당당히 외치며 반려동물들이 안전히 가정으로 갈 수 있게 돕는 부산애견분양 미유펫애견샵은 자체 동물병원 & 원스톱솔루션시스템으로 운영중에 있으며 어린 반려동물에게 치명적인 3대 바이러스 질병인 파보, 코로나, 홍역에 대한 검사를 진행중에 있어애견인, 애묘인들에게 믿을 수 있는 분양으로 꾸준한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또한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 애견샵에서는 원스톱솔루션시스템으로 입양 즉시 미용,목욕,호텔,교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미유펫 애견샵에서는 전문적인 펫플래너의 1:1 맞춤 상담 및 다양한 서비스제공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견종, 묘종 최대 80% 할인 이벤트 및 부산강아지무료분양 & 부산고양이무료분양을 진행중이라고 한다.

멀티펫샵 미유펫에서 분양이 가능한 견종으로는 토이푸들(애프리), 웰시코기, 보스턴테리어, 프렌치불독, 요크셔테리어 등 가능하다. 묘종의 경우 러시안블루, 샴, 아비니시안, 스핑크스, 데본렉스 등이 있다.

또한 광주 지역에서 강아지 분양을 받으려는 고객이 있다면 본점인 미유펫 광주점을 통해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있는 '펫플래너'가 직접 반려인의 성향, life style에 적절한 강아지,고양이로 권해주고 있어 재분양을 하러 오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고 있다.

광주 고양이분양 전문점 미유펫은 대중적인 반려동물 이외에 국내에서 보기 어려웠던 희귀 품종의 입양까지 가능한 곳으로 직영점으로 알려진 미유펫 광주점을 포함해 대구, 울산, 광주, 천안, 진주 등의 체인점이 있어 전국의 반려인들이 더욱 편하게 입양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순천, 전주, 대전 등의 프렌차이즈 지점이 있어 보다 가까운 곳에서 고양이, 강아지를 데려올 수 있다.

더불어 광주 지역에서 첫 반려를 시작하려는 고객이 있다면 광주애견샵 미유펫 광주점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알맞은 고양이, 강아지로 입양을 도와주고 있으며 혹시라도 직접 방문하여 데려가기 힘든 상황이라면 전국 어디에서라도 분양 받을 수 있도록 '직접데려다드리는 서비스' 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광주애견분양 미유펫에서 입양이 가능한 견종으로는 닥스훈트, 퍼그, 스탠다드푸들, 비글, 잉글리쉬불독 등이 있다.

멀티펫샵 미유펫 업체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분양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반려동물에게 좋은 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해서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초보반려인에게 아기 반려견과 함께 할 때의 주의사항 등 기본교육법을 상세히 안내해주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평생의 가족 만들어주기에 힘쓰고 있는 미유펫 애견샵의 다양한 정보 및 할인 이벤트는 유선 혹은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 혹은 운영중인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 친구,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