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경기도 가평 가볼 만한 곳] "함께 있으면 사랑에 빠질 수 밖에" 명소 베스트 5는?…국내 당일치기 드라이브 여행 추천
등록일 : 2019-04-26 09:41 | 최종 승인 : 2019-04-26 09:41
손희승

(▲국내 경기도 가평 가볼 만한 곳, 당일치기 드라이브 여행 추천 ⓒGetty Images Bank)

[리서치페이퍼=손희승 기자] 4월을 얼마 남겨두지 않은 이때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 또는 1박 2일로 국내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있다. 특히 경기도 가볼 만한 곳으로 '가평'이 있어 연인뿐 아니라 가족들도 자주 찾고 있다. 국내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손색없는 가평 가볼 만한 곳 베스트를 선정했다.


가평 가볼 만한 곳: 잣향기 푸른숲

가평 잣향기푸른숲은 국내 최대 잣나무 숲이다. 이곳에는 산림치유 프로그램을 비롯해 숲체험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탐방로가 잘 마련돼 있어 아이들과 함께 가볼 만한 곳이기도 하다. 축령백림관에서 시작, 잣향기목공방과 출렁다리-화전민센터-힐링센터-기체조장-풍욕장-사방댐-전망대까지 이어진다.




(▲국내 경기도 가평 가볼 만한 곳, 당일치기 드라이브 여행 추천 ⓒGetty Images Bank)

경기도 가볼 만한 곳: 아침고요수목원

서울 근교에 위치한 아침고요수목원은 주말에 가볼 만한 곳이다. 계절마다 아름다운 색으로 옷을 입는 아침고요수목원은 당일치기 여행으로 연인,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이다. 푸른 수목이 가평의 청정한 공기와 어우러져 마음과 몸에 힐링을 선사한다.


가평 가볼 만한 곳: 레일바이크

온화한 날씨를 보이는 이 때 솔솔 불어오는 바람을 느끼기 좋은 것으로는 '가평 레일바이크'가 있다. 가평의 레일바이크는 가을의 경치를 한 눈에 담을 수 있어 국내 당일치기 여행자들이 선호하는 곳이다. 가평 레일바이크는 2인권과 4인권이 있다. 이용 요금은 2인과 4인이 달라서 가기 전 해당 홈페이지를 참고하도록.




(▲국내 경기도 가평 가볼 만한 곳, 당일치기 드라이브 여행 추천 ⓒGetty Images Bank)


경기도 가평 가볼 만한 곳: 자라섬

자라섬은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해 있는 섬이다. 청평댐이 건설되면서 북한강에 생긴 자라섬은 남이섬과도 가까운 명소다. '자라처럼 생긴 언덕'이 바라보고 있는 섬이라 하여 그 명칭을 얻었다. 자라섬은 총 4개의 섬으로 이뤄져 있으며 캠핑장과 생태공원 등이 마련돼 있다.


서울 근교 드라이브 가볼 만한 곳: 가평 쁘띠 프랑스

쁘띠프랑스는 가평에서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 프랑스의 작은 마을을 옮겨 놓은 듯한 풍경 때문에 데이트 코스는 물론 가족 나들이로 오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이다. 국내 당일치기로도 안성맞춤인 이곳은 어린왕자로 유명한 생텍쥐페리의 작품 세계와 자취를 느낄 수 있는 기념관과 수백 년 동안 수집된 오르골들을 볼 수 있는 오르골 하우스 등 여러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리서치페이퍼=손희승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