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그룹 라엘(대표 박정우)은 산하 교육 기관 입시동행 라엘, 스피치 아카데미 라엘과 함께 2020학년도 대입 전략 수립을 위한 대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지난 2019학년도 대입에서 컨설팅 받은 219명 중 97.8%의 수험생을 합격 시킨 커뮤니케이션 그룹 라엘 대표이자 입시동행 라엘의 대표 박정우 컨설턴트가 강사로 나선다. 지난 2월부터 수도권 주요 지역과 전국을 순회하며 입시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친 박정우 대표는 "지난 3개월간의 입시 설명회에서는 대입 전형에 관한 개괄적인 정보를 전달해드렸지만 이번 5월 설명회에서는 성공적인 실전 입시 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보다 구체적인 입시 정보를 전달해 드릴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이번 5월 설명회를 통해 수험생과 학부모님의 대입 전략 수립에 대한 많은 정보가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라엘의 5월 설명회는 총 6회에 걸쳐서 진행되며, 이중 4회는 '대입 전형의 이해', 'SKY합격의 비법', '자소서와 면접으로 수시 막판 뒤집기', '엄마가 직접 하는 학생부 코디' 주제로 홈플러스(목동점)에서, 나머지 2회는 '라엘과 함께하는 2020학년도 대입 전략 설명회'라는 주제로 스피치 아카데미 라엘 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설명회에 참석하는 학생과 학부모 중 추첨을 통해 입시동행 라엘의 무료 유선 학생부 컨설팅 상품권 및 전략적인 면접으로 수시 막판 뒤집기 서적을 제공한다. 설명회의 구체적인 내용과 사전 예약은 커뮤니케이션 그룹 라엘, 스피치 아카데미 라엘 및 입시동행 라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