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문화, 뉴트로 문화가 다시 사랑받게 되며, 옛것, 옛 감성을 그대로 가지고 있는 곳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있는 그대로,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이 살아있는 뉴트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핫플레이스에는 모두 뉴트로 열풍이 불고 있다.

이에 이미 익선동과 강남에서 뉴트로한 감수성과 인테리어로 많은 이들의 SNS에 게시된 핫플레이스가 있다.

바로 수제 맥주 전문 브랜드 아트몬스터는 요즘 떠오르는 수제 맥주 브루어리 중 하나로, 직영점으로 운영되는 탭 하우스다.

영등포맛집 아트몬스터는 익선동점과 강남점에 인기에 힘입어, 2019년 4월, 영등포점을 새롭게 오픈하였다.

익선동과 강남점은 동양의 레트로한 감성, 사이퍼 펑크의 느낌을 살린데 비하여, 새롭게 오픈한 여의도맛집 영등포점은 레트로한 외국 극장 느낌으로 디자인되었다.

아트몬스터 영등포점은 규모와 유동인구에 비해 트렌디한 맛집이 다소 부족한 영등포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려는 포부로 오픈하게 되었다.

영등포타임스퀘어맛집 아트몬스터는 군포에 600평 규모의 양조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어 신선하고 가격이 저렴한 수제맥주를 제공하며, 독일에서 공부하고 미국에서 레시피를 완성시킨 두명의 브루마스터가 있기 때문에 국내 그 어떤 맥주와도 비교 불가한 맛의 맥주를 맛볼 수 있는 수제맥주 전문 브랜드이다. 피자와 치킨도 직영 공장을 운영하여, 수제 맥주의 걸맞는 높은 퀄리티의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여아트몬스터 영등포점은 내부가 매우 넓고 빔 프로젝터까지 활용 가능해 회식장소가 항상 고민인 인근 여의도나 당산 직장인들이 뒷풀이나, 여의도 술집, 영등포 술집, 여의도 회식 장소로 좋다.

또한 레트로 느낌인데도 불구하고 내부가 깔끔해, 뉴트로 취향의 사람들은 물론이고, 주말데이트코스의 마지막 장소로 좋아 커플들이 저녁식사 겸 맥주 한잔 마시러 오기에도 알맞은 곳이다.

한편 영등포점은 영등포역 먹자골목 내 위치해있는 영등포타임스퀘어맛집으로, 역과의 접근성도 좋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