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맛집 아트몬스터 영등포점은 강남점, 익선동점에 이어 지난 4월 오픈한 뉴트로 감성의 수제 맥주 전문 브랜드이다.

아트몬스터는 경기도 군포에 약 600평 규모 맥주 브루어리를 직접 운영하고 있어, 신선하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제 맥주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표 수제 맥주로는 청담동 며느리, 몽크푸드, 이태원 프리덤, 첫사랑의향기, 사랑범벅, 잡스, 운짱, 리얼히어로 등 약 12여가지 맥주와 함께 수제 화덕 피자와 치킨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직영공장에서 갓 만들어진 유익한 유산균과 효모가 살아 있는 맛있고 신선한 맥주와 음식을 위해, 독일산 맥아와 홉, 이태리산 특제 피자 밀가루, 국내산 냉장 닭만을 사용한다.

아울러, 영등포타임스퀘어맛집 아트몬스터 영등포점 내부에는 단체석 및 빔 프로젝터까지 활용 가능해 회식 장소가 고민인 인근 직장인들의 회식장소와 모임 장소 등 트렌디하면서 이색적인 분위기가 살아있어 데이트 장소로도 적합하다.

한편, 아트몬스터 관계자는 "영등포역 맛집, 당산역맛집, 여의도역 맛집 등으로 알려져 많은 분들이 주말 데이트코스로 찾아주신다"며 "독일에서 공부하고 미국에서 레시피를 완성시킨 두 명의 브루마스터가 있어 국내 그 어떤 맥주와도 비교 불가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으로 최상의 수제 맥주를 맛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