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봄나들이로 제격인 메타프로방스·죽녹원·메타세콰이어 길 등 담양 여행 시 가볼만한 곳 추천
2019-06-12 09:00:03
강효진

[리서치페이퍼=강효진 기자]

▲담양 가볼만한 곳 추천(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전라남도에 위치한 담양은 각종 드라마 촬영과 인생 샷을 찍을 수 있는 아름다운 배경으로 인기가 좋다. 담양은 남쪽에 위치해 겨울에도 날씨가 따뜻하며 특히, 봄에는 봄나들이 코스로 안성맞춤이다. 전라남도는 기차를 타면 주말을 이용해 1박2일로 여행을 다녀올 수 있으며 전라남도만의 푸짐한 가정식도 즐겨볼 수 있다. 아래 항목을 통해 담양 여행에 빼놓을 수 없는 담양 가볼 만한 곳 추천지를 공유한다.



▲메타세쿼이아 길(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인생 샷을 원한다면, 메타세쿼이아 길

담양 가볼 만한 곳 첫 번째는 메타세쿼이아 길이다. 메타세쿼이아 길은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에 위치해 있다. 대표적인 담양 관광지로 넓은 길에서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봄에는 푸릇푸릇 한 나무들이 메타세쿼이아길을 감싸고 있으며 이에 많은 여행객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 방문하는 곳이다. 담양 여행 시 꼭 가볼 만한 곳으로 메타세쿼이아길에서 봄 여행 사진을 남겨보자.




▲담양 가볼만한 곳 메타 프로방스(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담양 속 유럽 마을, 메타 프로방스

나무가 우거진 장소와 음식이 맛있는 담양에도 관광객을 위한 유럽풍 마을이 존재한다. 산들이 우거진 곳에 위치한 메타 프로방스는 담양읍에 위치해 있으며 각종 기념품과 조형물을 살펴볼 수 있다. 메타 프로방스 안에는 다양한 숙박시설과 상가가 위치해 있어 여행객들에게 놀 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는 가볼 만한 곳이다.



▲담양 가볼만한 곳 죽녹원(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대숲길에서 느끼는 여유, 죽녹원

담양 하면 떠오르는가볼 만한 곳 추천지는 죽녹원이다. 담양 여행 시 빠질 수 없는 대표 관광지로 죽녹원 안에 위치한 대 숲길과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죽녹원은 입장료가 지불해야 하지만 볼거리가 많아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곳이다. 담양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죽녹원은 나무로 둘러싸인 대 숲길 속바람을 쐬며 여유를 느끼기에 최적의 장소다.



▲담양 가볼만한 곳 삼지천 마을(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역사가 깊은 돌담길, 삼지천 마을

담양 가볼만한 곳으로는 삼지천 마을 돌담길이 있다. 담양은 역사가 깊은 도시로 오래 전 형성된 돌담길을 잘 가꾸어 보존하고 있다. 돌담길을 끼고 있는 삼지천 마을은 역사가 무려 500년이 넘었으며 조선시대 지어진 주택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담양의 역사를 느끼고 싶다면 가볼만한 곳 추천지인 삼지천 마을로 향해보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