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골든 브릿지·용다리·후에 등 베트남 다낭 여행 시 꼭 가볼만한 곳 추천 및 여행 꿀팁 정리
2019-06-12 09:00:03
강효진


▲(사진출처=ⓒ )

[리서치페이퍼=강효진 기자] 여름 휴가지를 찾고 있다면 뜨거운 여름이 오기 전 가볼 만한 곳이 있다. 바로 베트남에 위치한 다낭이다. 다낭은 베트남 중부 지역에 위치한 상업도시로 최근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다.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다양한 베트남식 저렴한 먹거리로 전 세계 여행객들이 방문해 붐비는 곳이다. 다낭은 베트남 하노이와 호찌민 중간에 위치한 도시로 베트남 여행 시 꼭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아래 항목을 통해 다낭 여행 시 반드시 가볼 만한 곳과 다낭의 다양한 음식을 함께 알아보자.




▲다낭 여행 바나힐 골든 브릿지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다낭 여행 – 바나힐 골든 브릿지

다낭 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필수 코스에는 바나힐이 있다. 특히, 다낭 여행 중 날씨가 좋은 날에 가면 인생 샷을 얻을 수 있는 명소로 잘 알려졌다. 특히, 바나힐에 설치된 커다란 골든 브릿지는 프랑스 식민지 시절 프랑스인들이 더위를 피하기 위해 건축됐다고 전해진다. 더욱이, 바나힐 골든 브릿지 주변에는 화려한 꽃들이 즐비해 있어 봄과 여름이 지나는 시기에 절정을 이룬다. 이에 다낭 여행을 떠나게 된다면 가볼만한 곳 추천지 골든 브릿지를 방문해 보자.



▲다낭 여행(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다낭 여행 – 후에

후에는 베트남 최초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관광지다. 후에는 베트남의 역사가 고스란히 기록되어 있으며 주변에 다양한 사원들과 왕의 무덤을 살펴볼 수 있는 곳이다. 다낭 여행 시 베트남만의 문화적 특징 및 역사를 살피고 싶다면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되는 후에를 살펴보도록 하자.



▲다낭 여행 가볼만한 곳(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다낭 여행 – 카이 딘 황제릉

다낭 여행 시 빠질 수 없는 필수 코스에는 카이 딘 황제릉이 있다. 카이 딘 황제의 릉은 마치 게임 속에 들어와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 고즈넉한 주변 자연경관과 서구적 건축물이 조화를 이루는 관광지다. 특히, 프랑스 식민지 시절 완성된 건축 양식으로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문양이 특징이다. 다낭 여행 시 베트남의 역사를 눈으로 확인하고 싶다면 카이 딘 황제의 릉을 가보는 것이 좋겠다.



▲다낭 여행 용다리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다낭 여행 – 용다리

베트남 다낭 여행에서 화려함의 정점을 찍는 관광지 구역이 있다. 바로 용의 움직임을 형상화한 용다리다. 용다리는 다낭 여행 시 필수 코스로 손꼽히는가볼 만한 곳인데 이는 마치 큰 용 한 마리가 하늘로 향해 움직이는 듯한 모습을 하고 있다. 특히, 밤에는 용다리에 화려한 조명이 더 해져 웅장함까지 느낄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하길 바란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