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카페 커피홀이 '최다 창업 비용 지원' 프로모션 진행과 체계화된 오픈 시스템으로 예비 창업자들을 돕는다.

전국 가맹 오픈 100호점을 앞두며 준비한 커피홀의 창업 지원 프로모션은 거품을 뺀 창업 비용으로 예비 점주들에게 카페 창업의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내 실제 창업 비용 공개로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정직한 브랜드로써 진정성 있는 행보를 걷고 있다.

커피 전문점 커피홀은 초보 점주들이 안정적인 매장 오픈을 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입지 선정부터 인테리어, 교육까지 프랜차이즈의 장점을 종합한 전문 오픈 시스템을 제공하며, 위생 및 소방 법규 관련 인허가 취득 등 초보 창업자들이 어려워할 수 있는 부분도 안내해 체계적인 카페 오픈 준비가 가능하다.

이에 커피홀 가맹점주는 매장 오픈 전까지 본사의 교육에 전념할 수 있으며, 커피홀만의 '제빵사 없이 창업하는 베이커리 카페' 교육 시스템으로 제빵사의 인건비까지 절약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베이커리 타입의 카페 오픈 시 오븐기 무상 지원으로 자본금 절약과 베이커리 판매로 인한 부가적인 매출까지 확보할 수 있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프리미엄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이 가능한 브랜드 커피홀 창업문의는 커피홀 홈페이지 및 가맹 상담 전화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