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추자현·박희순 주연, 학교 폭력으로 화제를 모은 드라마 JTBC '아름다운 세상' 몇부작? 인물관계도와 줄거리는?
2019-06-10 09:00:02
강효진

▲아름다운 세상 몇부작?(사진출처=ⓒJTBC '아름다운 세상' 방송 장면)

[리서치페이퍼=강효진 기자] 최근 학교 폭력 문제를 다루며 화제를 모은 드라마가 있다. 바로 JTBC ‘아름다운 세상’이다.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은 평범한 엄마와 아빠 그리고 옥상에서 떨어져 의식불명 판정을 받은 아들이 있다.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은 학교 내에서 발생하는 학교 폭력과 이를 두고 얽히는 친구와 이웃들 간의 갈등을 그린 드라마다. 더욱이, 중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추자현이 학교 폭력에 고통을 받은 아들 선호의 엄마 역할을 맡으며 주목을 받았다. 아래 항목을 통해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몇 부작으로 방영이 되며 줄거리는 어떠한지 인물 관계도를 통해 알아보자.



▲아름다운 세상 몇부작?(사진출처=ⓒJTBC '아름다운 세상' 방송 장면)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몇 부작?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이 방영되기 시작하면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환호와 관심을 받았다. 이에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이 몇 부작으로 이야기가 끝을 맺을 것인지 시선이 주목된다. JTBC에서 방영되는 아름다운 세상은 현재 14회 방송이 전파를 탔으며 오는 16회로 마무리가 될 예정이다. 많은 이들이 아름다운 세상이 몇 부작으로 끝을 맺는지 관심을 가지며 탄탄한 이야기로 현재 극의 절정에 달하고 있다.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은 연장 없이 돌아오는 주 16회로 마무리가 될 예정이다.



▲아름다운 세상 인물관계도 (사진출처=ⓒJTBC '아름다운 세상' 방송 장면)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줄거리

JTBC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은 주인공 선호와 선호의 가족들로 이야기가 구성된다. 아름다운 세상은 선호의 옥상 추락으로 줄거리가 시작되며 이에 사건에 의심을 품은 엄마 강인하(추자현)이 사건을 파헤치며 시작된다. 이어 아들의 사건으로 평범한 일상에서 나락으로 떨어진 아빠 박무진(박희순)이 아들의 사건을 은폐하려는 자들과 맞서 싸우기 시작한다.



▲아름다운 세상 줄거리(사진출처=ⓒJTBC '아름다운 세상' 방송 장면)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인물관계도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은 화려한 출연진으로 화제를 모았다. 먼저 주인공 박선호 역할에는 아역배우 남다름군이 출연한다. 또한, 박선호의 엄마 역할로는 예능에 중국에서 톱스타로 자리매김한 추자현이 맡는다. 이에 그녀의 남편과 선호의 아빠 박무진 역할은 배우 박희순이 연기한다. 이외에도 선호와 대립관계를 맺는 진석이네 가족에는 배우 오만석, 조여정이 부부로 출연한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