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소양강 처녀·스카이워크·춘천 마임 축제 등 봄나들이 장소로 제격인 춘천 가볼 만한 곳은?
2019-06-12 09:00:03
강효진


▲춘천 가볼만한 곳(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강효진 기자] 하늘이 맑은 여름이 다가오면서 많은 이들이 휴가를 떠난다. 이른 휴가는 선선한 날씨에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이에 주말에 여행지로 떠오르는 도시가 있다. 바로 강원도에 위치한 춘천이다. 춘천은 이전부터 각종 드라마와 영화 촬영지로 소개되면 젊은이들의 여행지로 떠올랐다. 더욱이, 해외에서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던 곳이다. 이렇든 많은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은 춘천은 최근에 활발한 관광 유치로 다시 한 번 전성기를 이루고 있다. 특히, 주변 곳곳에 숨겨진 가볼 만한 곳이 알려지면서 주말을 이용해 춘천을 방문하는 관광객이 많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아래 항목을 통해 춘천 가볼 만한 곳과 대표적인 먹거리를 함께 알아보자.



▲춘천 가볼만한 곳(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소양강 스카이워크

춘천의 랜드마크가 된 소양강 스카이워크는 소양강 처녀상 옆에 위치해 있다. 소양강 스카이워크는 춘천 가볼 만한 곳으로 다리 전체가 투명한 바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관광객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한다. 소양강 스카이워크는 소양 2교 옆에 나란히 위치해 있으며 강화유리로 이루어져 있어 안전하게 소양강을 즐길 수 있다. 더욱이 소양강 스카이워크는 춘천의 밤을 아름답게 구성하는 하나의 구조물로 밤이 되면 야경을 보기 위해 반드시 가볼 만한 곳이다.



▲춘천 가볼만한 곳(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춘천 마임 축제

춘천을 대표하는 축제로는 춘천 마임 축제가 있다. 춘천 마임 축제는 반드시 가볼 만한 곳으로 세계 3대 마임 축제 중 하나로 손꼽힌다. 더욱이, 전국 곳곳에서 방문하는 마임 전문가들의 화려한 공연을 살펴볼 수 있고 주변에서 열리는 다양한 체험행사에 참여해 볼 수 있다. 춘천 마임축제는 오는 5월 21일부터 진행되기 시작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니 꼭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된다.



▲춘천 가볼만한 곳(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강촌 레일바이크

춘천 시내를 벗어나 보면 강촌에 다다를 수 있다. 강촌은 대학생들의 엠티촌으로 불리며 많은 이들의 20대를 추억할 수 있는 곳이다. 특히, 강촌은 춘천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히며 레일바이크, 닭갈비, 막국수, 바이킹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존재한다. 이에 주말여행지로 춘천을 방문한다면 반드시 가볼 만한 곳 강촌을 방문해보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