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제이숲이 6월 중순 현대홈쇼핑에서 '퍼플제이 아쿠아마린 워터팩'(이하 아쿠아마린 워터팩)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일명 '씻지 않는 헤어팩'으로 유명한 아쿠아마린 워터팩은 모발 손상의 가장 큰 원인으로 알려진 고데기, 드라이기 등 고온의 열로 손상되는 모발을 보호하는 열손상 방지 기능이 입증돼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쿠아마린 워터팩은 시원한 여름날을 연상시키는 홀로그램 디자인과 단 몇 초 만에 모든 감각을 홀리는 쿨링감 넘치는 향과 여름 시즌 바닷가 및 피서지에서 염분으로 인한 손상도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기존 '퍼플제이 워터팩 오리지널' 제품과는 확연히 다른 차별성을 두고 있다.

한편 제이숲은 현대홈쇼핑을 런칭을 기념하여 5월 22일 (오늘) '아쿠아마린 워터팩' 패키지 사전 판매를 실시한다. 패키지는 아쿠아마린 워터팩 본품(500ml) 4개와 휴대성이 편리한 미니어쳐(15ml) 4개에 무료 체험분 샘플 파우치(3ml) 3개를 추가 구성하여 실용성을 높였다.

'아쿠아마린 워터팩' 패키지는 기존 판매가 대비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현대몰(Hmall)과 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사전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이숲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