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볼만한 영화 추천 (사진출처=ⓒ 영화 '어바웃타임' 장면)

최근 1인가정이 점차 많아지면서 집에서 하는 활동 서비스가 각광받고 있다. 이렇듯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집에서 영화를 보기도 하고 차를 끓여 마시며 온전히 자신만의 시간을 즐길다. 더욱이, 최근에는 집순이, 집돌이들을 위해 다양한 취미 활동이 늘어나면서 새로운 비즈니스 분야가 생기는 추세다.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은 밖에 나가 활동하는 것보다 에너지를 축적시키고 정신적으로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 아래 항목을 통해 집에 있는 상태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집에서 볼만한 영화 추천 리스트를 준비했다.





▲집에서 볼만한 영화 추천 (사진출처=ⓒ 영화 '어바웃 타임' 장면)

로맨스를 좋아한다면, 어바웃 타임

로맨스 영화를 선호하는 타입이라면 집에서 볼만한 영화가 있다. 바로 영화 '어바웃 타임'이다. 어바웃 타임은 시간 여행을 하는 남자 주인공과 시간 여행을 통해 만남이 이루어진 여자 주인공의 삶의 관한 이야기다. 어바웃 타임은 단순히 사랑 이야기만 전달하는 것이 아닌 얼마나 삶이 가치 있는가에 대한 고찰을 보여준다. 이에 로맨스를 좋아하고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타입이라면 주말에 집에서 볼만한 영화 추천으로 어바웃 타임을 즐겨보는 것이 좋겠다.




▲집에서 볼만한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사진출처=ⓒ영화 '인사이드 아웃' 장면)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면, 인사이드 아웃

영화 '인사이드 아웃'은 애니메이션 영화로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영화다. 더욱이, 인사이드 아웃은 캐릭터의 다양한 내면 감정 상태가 출연하며 스토리가 전개되는데 이에 교육적으로도 흠잡을 데가 없다. 종종 애니메이션을 보지 않는 사람들이 갖는 가장 큰 오해가 애니메이션이 유치하다는 점이다. 하지만, 인사이드 아웃은 전 연령층이 볼 수 있는 영화로 오히려 개개인의 감정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이에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볼만한 영화를 찾고 있다면 영화 인사이드 아웃을 추천한다.




▲집에서 볼만한 과학 공학 영화 추천(사진출처=ⓒ영화 '인터스텔라' 장면)

과학 영화를 좋아한다면, 인터스텔라

다양한 정보성 영화에 흥미를 느끼는 사람이라면 집에서 볼만한 영화로 인터스텔라를 추천한다. 인터스텔라는 아인슈타인의 상대성 이론을 기반으로 제작된 작품으로 엄청난 흥행을 기록했다. 더욱이, 영화 인터스텔라는 단순 이론을 전달하는 것이 아닌 풍부한 스토리로 남녀노소의 공감을 이끌어 낸 명작이라고 할 수 있다. 더욱이, 평소에 과학 및 공학 영화나 판타지 영화를 선호하는 편이라면 집에서 볼만한 영화로 인터스텔라가 안성맞춤이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