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볼만한 곳(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5월, 가볼 만한 곳을 찾고 있다면 아름다운 봄 풍경을 볼 수 있는 여행지가 있다. 바로 세계적인 여행지로 발돋움하고 있는 제주도다. 제주도는 아름답고 이색적인 풍경에 최근 한 달 살기 여행을 유행시킨 대표적인 관광지다. 남쪽에 위치한 섬 제주도는 날씨가 따뜻하고 봄에 가장 먼저 꽃이 피는 곳이다. 더욱이, 사방에 펼쳐진 바다를 느끼면 오롯이 힐링에 집중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제주도는 많은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다양한 편의시설이 들어서기 시작했고 각종 티비 프로그램에서 제주도 힐링 예능을 촬영하면서 여전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아래 항목을 통해 5월 제주도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한다.



▲제주도 가볼만한 곳(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제주도 절물자연 휴양림

제주도에 한 달 살기 여행을 결정했다면 반드시 가볼 만한 곳이 있다. 제주도에 살아 숨 쉬는 공간이라 불리는 제주 절물자연휴양림이다. 제주 절물자연 휴양림은 1997년도 처음 개장을 시작했고 여름에도 시원한 바람이 부는 곳으로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만다. 휴양림 내에 가볼 만한 곳으로는 약수터, 폭포, 연못 등이 있으며 휴양림을 중심으로 동쪽에는 성산일출봉, 북쪽에는 제주시가 보이는 구조로 대표적인 제주도 여행 시 가볼 만한 관광지다.



▲제주도 가볼만한 곳(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제주도 마방목지

제주도를 처음 방문했다면 반드시 가볼 만한 곳으로는 마방목지가 있다. 드넓은 초원지대에 말들이 풀을 뜯는 자연환경을 볼 수 있다. 또한, 제주도 마방 목지는 인생 샷을 찍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넓은 하늘과 푸른 자연환경이 펼쳐진 곳을 배경으로 기억에 남을 만한 여행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제주도 마방목지의 위치는 제주도시에서 서귀포시로 넘어가는 구간 중턱에 위치해 있다. 마방목지에서 뛰어노는 말들은 모두 온순한 성격으로 관광객들을 해치지 않는다. 마방 목지에서는 제주도의 다양한 말을 볼 수 있는 곳으로 동물과 자연을 좋아한다면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한다.



▲제주도 가볼만한 곳 유채꽃 축제(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제주 오라동 청보리 & 유채꽃 축제

5월 날씨가 좋은 봄에 제주도를 방문했다면 꼭 가볼 만한 곳으로 유채꽃 축제가 있다. 유채꽃 축제는 4월 말부터 5월 말까지 열리는 행사로 제주 시내에서 유채꽃 들판을 살펴볼 수 있다. 제주 오라동 청보리&유채꽃 축제는 30만 평이라는 대지 위에 펼쳐진 유채꽃의 향연을 즐길 수 있고 동시에 봄 여행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어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힌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