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5월 국내 여행지 추천] 게국지·갯벌체험 등 볼거리와 놀거리가 풍부한 태안 가볼 만한 곳 총정리
2019-06-12 09:00:03
강효진

▲근교 여행지 태안 가볼만한 곳(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강효진 기자] 멀지 않은 곳에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5월 여행지 추천으로 알맞은 곳이 있다. 바로 충청남도에 위치한 태안이다. 태안은 유명한 해수욕장이 줄지어 있는 곳으로 여름에 인기가 많은 동시에 봄에 방문해도 좋은 곳이다. 태안은 특히 지역 특산물이 독특해 체험하고 맛볼 기회가 있으며 넓은 바닷가를 배경으로 놀 거리가 많아 인기가 많다. 더욱이, 태안은 태안 앞바다 기름 유출 사고 이후 관광객 유치에 힘을 쓰며 관광객들을 위한 태안 주민들의 푸근한 인심과 더불어 가치 있는 자연을 즐길 수 있다. 아래 항목을 통해 수도권에서도 가까운 태안 가볼 만한 곳을 살펴보고 잊지 못할 여행을 만들어보자.




▲태안 가볼만한 곳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천리포 수목원

태안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명소 중 하나는 바로 다양한 식물이 자라는 천리포 수목원이 있다. 천리포 수목원은 마치 동양화 속 장면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풍경을 자랑하며 관광객들 사이에 꼭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힌다. 특히, 봄에는 정원 주변에 펼쳐진 꽃과 나무들을 볼 수 있으며 수생 식물의 아름다움을 살펴볼 수 있는 곳이다. 천리포 수목원은 일반 수목원에 비해 크기가 크고 근처에 태안 바닷가로 곧바로 이어져 있어서 색다름 경험을 할 수 있는가볼 만한 곳이다.



▲5월 여행지 태안 가볼만한 곳(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만리포 해수욕장

태안의 아름다운 갯벌을 보고 싶다면 꼭 가봐야 할 곳이 있다. 태안에 위치한 만리포 해수욕장은 바로 체험의 장이라 불리며 자연에서 할 수 있는 놀 거리가 가득한 곳이다. 특히, 태안이 자랑하는 넓은 갯벌에서 해수욕, 서핑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면 근처에 짚라인을 탈수도 있다. 만리포 해수욕장은 더욱이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꼭 가볼 만한 곳이다. 저녁에는 노을을 바라보면서 바다낚시가 가능하다.




▲태안 가볼만한 곳 추천(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아기자기 랜드

태안 여행 시 기억에 남을 만한 여행 추억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아기자기 랜드를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한다. 아기자기 랜드는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곳으로 다양한 사진 테마를 가지고 있으며 알록달록 꾸며진 배경으로 인생 샷을 찍는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아기자기 랜드는 아기자기한 소품 및 배경과 아기자기 랜드 전체에 깔린 트릭아트를 보는 재미가 있다. 어린이가 있는 가족 단위 여행으로 태안 가볼 만한 곳을 찾는다면 아기자기 랜드에서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을 사진으로 기록해 보는 것이 좋겠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