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연인과 함께 가야 할 필수 데이트 코스 , 남양주 가볼만한곳을 소개한다
2019-09-23 19:19:03
허서윤

[리서치페이퍼=허서윤 기자]

▲볼거리 가득한 남양주 카페거리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


더위가 시작되는 6월 연인 필수 데이트 코스로 꼽히는 남양주 가볼만한곳은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명소다. 특히 남양주에 줄지어 늘어진 카페는 필수 데이트 코스로 자주 꼽히는 곳이다. 북한강이 보이는 남양주 카페는 가족, 연인 할 것 없이 방문객으로 북적인다. 특히 북한강 바로 앞에 자리 잡은 카페는 야경을 보기 위해 방문하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여유를 즐기기 좋은 남양주 카페는 어디가 좋을까?




▲볼거리 가득한 남양주 카페거리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


남양주 요새

남양주 요새라는 카페는 남양주 유명 카페에 꼽힐 만큼 인기 있는 곳이다. 멋진 한강뷰를 자랑하는 남양주 요새는 여유로운 휴식과 자연이 주는 힐링을 느끼기 좋은 곳이다. 낮에는 남양주의 자연경관을 즐기기 좋다면, 저녁에는 남양주의 야경을 구경하기 좋은 곳이다. 남양주 요새의 반대편은 하남 스타필드와 여러 건물이 줄지어 있다. 여러 건물에서 내는 빛은 밤에 더욱 운치 있게 만들기도 한다. 커피 외 브런치 종류도 같이 판매하기 때문에 브런치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것도 좋다.


남양주 나인블럭

남양주 요새와 함께 SNS에 자주 등장하는 남양주 나인블럭은 넓은 창으로 바라보는 한강뷰가 아름답다고 알려졌다. 남양주 나인블럭의 시그니처뷰로 불리는 넓은 창에서 바라본 한강뷰는 사계절 각각 다른 모습을 보여 인기다. 야외 테라스 자리와 실내 자리로 구분돼 있다. 다양한 디저트 종류와 커피가 준비되어 있다. 도심에 비해 다소 높은 가격으로 책정됐지만,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보기위해 많은 이들이 방문한다.


남양주 아인슈페너

남양주 아인슈페너는 창고형 카페로 이름 알려진 곳이다. 한강뷰가 보이지는 않지만 카페 인테리어 자체로도 인기다. 특히 여성들 사이에서 사진찍기 좋은 곳으로 꼽힌 남양주 아인슈페너는 맛있는 디저트로 유명하다. 특히 남양주 아인슈페너에서 인기 있는 디저트는 티라미수 케이크를 꼽을 수 있다. 카페와 사진관 등을 같이 운영하는 곳으로 흑백사진을 찍을 수 있어 연인의 데이트 필수 코스로 꼽히기도 한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