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숨겨진 광주의 명소 ! 6 월 여행지로 전라도 광주 가볼만한곳을 소개한다
2019-06-26 11:02:28
허서윤


▲광주 가볼만한곳을 소개한다(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


[리서치페이퍼=허서윤 기자] 주말이 다가올수록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적이 있을 것이다.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는 곳도 물론 좋겠지만, 매번 같은 곳만 다녀와 식상하다면 전라도 광주 여행을 추천한다. 전라도 광주는 서울에서 다소 먼 거리에 위치하지만 그만큼 색다른 여행이 될 것이다. 화창한 6월 날씨와 함께 여유로운 힐링을 원하는 이들에게 맞춤인 전라도 광주 여행. 12일 코스로 가볼만한 전라도 광주 가볼만한곳을 소개한다.




▲입과 눈이 즐거운 양동시장 여행(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


광주 양동시장

광주 양동시장은 광주 서구에 위치한 전통시장이다. 광주 양동시장은 방송에 수차례 소개되면서 많은 이들이 찾는 광주의 명소기도 하다. 지난 1910년 개장한 것으로 알려진 광주 양동시장은 농산물, 수산물 등 여러 물품을 취급하는 점포가 약 340여 개에 달한다고 알려졌다. 또한 5 18민주화운동 때 양동시장과 대인시장은 광주시민이 대동단결을 보인 장소로도 유명하다. 역사와 전통이 살아 있는 광주 양동시장은 여러 먹거리가 풍성하게 자리 잡아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명소다.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광주호 호수생태원(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


광주호 호수생태원

광주의 자연을 그대로 볼 수 있는 광주호 호수생태원은 광주 북구 충효동에 위치한다, 광주 도심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한 이곳은 시민들의 휴식공간으로 인기가 높다. 힐링하기 좋은 국내 여행지로 꼽히는 광주호 호수생태원은 자연관찰원, 자연학습장, 잔디휴식광장, 수변 습지 등의 테마로 구성됐다. 아이들의 자연생태학습장으로 유명한 광주호 호수생태원은 여러 동식물을 볼 수 있다. 늪지에서는 실제로 새가 부화하는 등의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도심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기 좋다.


광주패밀리랜드

광주패밀리랜드는 광주 북구 생용동에 위치한다. 넓은 부지 위에 여러 종류의 놀이 시설과 썰매장, 아이스링크, 수영장 등을 갖춘 놀이공원이다. 여러 방송에 비췄을 만큼 광주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광주패밀리랜드는 연인 혹은 가족과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꼽힌다. 특히 연인의 필수 데이트코스로 꼽히는 광주패밀리랜드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인기 있는 명소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