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근교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주말 힐링을 위한 두물머리·휴양림 등 양평 가볼만한 곳 추천
2019-06-12 09:00:03
강효진

▲양평 가볼만한 곳 두물머리(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강효진 기자] 시원한 그늘에 앉아서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가 있다. 매일 같이 붐비는 출퇴근에 지쳤다면 주말을 이용해서 근교 여행을 떠나보는 것이 좋겠다. 수도권 근교에 넓디넓은 자연이 펼쳐져 있는 곳이 있다. 바로 경기도에 위치한 양평이다. 양평은 이전에는 관광지로 주목을 받지는 않았지만 최근에 도시를 벗어나 주말에 힐링을 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이 많아지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더욱이, 강줄기를 따라 흐르는 곳에서 식사를 하고 커피를 마시는 등 소소한 여가 활동에 점점 더 많은 인파가 주말에 몰리고 있다. 아래 항목을 통해 양평 가볼 만한 곳을 정리해보자.



▲양평 가볼만한 곳(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양평 두물머리

양평 가볼 만한 곳을 찾다 보면 반드시 나오게 되는 장소가 바로 양평 두물머리다. 과거 물길의 종착지라 불리던 나루터인 두물머리는 아침에 뭉게뭉게 피어나는 물 안개와 아름다운 경관으로 인기가 많다. 특히, 양평 두물머리는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꼭 가볼 만한 곳으로 경기도 여행 시 필수 코스에 해당한다. 더욱이, 양평 두물머리는 4계절 내내 아름다운 배경에 영화와 드라마 촬영지로 종종 활용이 되기도 한다. 이러한 인기에 양평 두물머리 근처에는 아기자기한 카페가 줄지어 있으니 여유가 된다면 이번 주말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양평 두물머리를 방문해보자.



▲양평 가볼만한 곳 두메 향기(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양평 두메 향기

가족들과 함께 경기도로 여행을 떠난다면 가볼 만한 곳 추천지가 있다. 바로 양평 두메 향기다. 이곳은 자연을 고스란히 옮겨놓은 듯하여 산과 들에서 나는 각종 산나물을 볼 수 있다. 특히, 음식에 관심이 많거나 식물에 관심이 많은 어린이 및 주부들에게 꼭 가볼 만한 인기 장소다. 더욱이, 양평 두메 향기에서는 현재 장아찌, 발효액 등을 만들어 보는 체험학습을 제공하고 있으며 주변에 카페, 테마 정원 등을 가꾸어 놓아 연인들에게 좋은 여행 코스이다.



▲양평 가볼만한 곳 중미산 자연휴양림(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양평 중미산 자연휴양림

산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양평에 꼭 가볼 만한 곳이 있다. 양평 중미산 자연휴양림은 높은 지대는 아니지만 시원 바람과 산책 코스로 많은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곳이다. 더욱이, 중미산 휴양림은 침엽수림이 가득하여 가을까지 나무로 숲이 우거져 있는 아름다운 모습을 관찰할 수 있는 곳이다. 경기도 양평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중미산 자연휴양림에서 피로한 몸을 풀고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여행을 시작해도 좋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