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이 론칭한 유아 역할놀이 전문 브랜드 하퍼스테이블이 주방놀이 완구 '쉐프 더 스마트'를 출시했다.

하퍼스테이블의 '쉐프 더 스마트'는 최신의 가전 트렌드를 반영한 주방놀이 완구로 세련된 디스플레이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반짝이는 불빛과 물소리, 요리 효과음이 나는 정수기, 인덕션을 포함해 냉장고에 달린 창을 두드리면 냉장고 안에 불이 들어오는 노크온 기능을 더했다.

신제품 쉐프 더 스마트는 서로 마주보고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듀얼 사이드 형태로 다양한 역할놀이를 통해 공감능력과 사회성을 형성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음식 재료와 레시피를 한글과 영어로 배울 수 있는 쿠킹카드가 함께 제공돼 어휘력을 함께 키울 수 있으며 태블릿이나 쿠킹카드를 올려놓을 수 있는 와이드 형태의 테이블 구성으로 아이만의 쿠킹 클래스를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하퍼스테이블은 이번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오는 6월 16일까지 '쉐프 더 스마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벨기에 신개념 장난감 정리백 브랜드 '플레이앤고'의 미니 장난감 정리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동일 기간 구매몰에 포토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더욱 실감나는 주방놀이를 도와줄 하퍼스테이블의 '스테인레스 쿡웨어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한편, 하퍼스테이블은 국내 론칭 1개월여만에 주방놀이로 첫 선을 보인 '쉐프 더 시크' 제품의 초도물량 조기 완판 후 예약판매를 진행한 바 있다. 전 제품 모두 친환경 SE0 등급 목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엄마의 주방보다 더 멋지고 스마트한 아이의 주방이라는 컨셉을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과 오감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주방놀이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 또는 통합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