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넷플릭스 영화 추천] 먼 훗날 우리·헬프 등 집순이, 집돌이를 위한 설렘 가득한 넷플릭스 인기 영화는?
2019-09-24 09:00:03
강효진

▲넷플릭스 영화 추천(사진출처=ⓒ영화 '먼 훗날 우리')

[리서치페이퍼=강효진 기자] 최근 집돌이, 집순이 등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생기는 용어가 있다. 이러한 사람들은 밖에 나가서 사람들로부터 스트레스를 받기 보다는 집에서 혼자 소소한 행복을 즐긴다. 더욱이, 1인가정이 늘어나면서 집에서 즐겨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바로 영화와 드라마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넷플릭스다. 넷플릭스는 특히,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영화를 일정 요금을 내고 마음껏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아래 항목을 통해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영화 추천 목록을 함께 살펴보자.


▲넷플릭스 영화 추천 목록(사진출처=ⓒ영화 '헬프')

헬프(The help)

주인공 엠마 스톤이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영화 행복은 현재 넷플릭스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특히, 행복은 미국에서 벌어진 흑인들을 향한 인종차별을 다룬 영화다. 더욱이, 신분에 따라 유모가 되고 가정부가 되어 핍박을 받았던 그들의 모습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영화 행복에는 흑인 인권을 위해 앞장서는 역할로 엠마 스톤이 나오며 인종과 상관없이 진정한 사람 사이의 관계를 보여준다. 영화 헬프는 2011년에 개봉하였으며 현재는 넷플릭스 추천 영화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진정한 행복과 사랑이 무언인지 알고 싶다면 이번 주 넷플릭스 영화 ‘헬프’를 추천한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사진출처=ⓒ영화 '먼 훗날 우리')

먼 훗날 우리

(Us and them)

넷플릭스로 영화 보기를 좋아한다면 중국 영화 ‘먼 훗날 우리’를 추천한다. 이는 로맨스 영화로 많은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동시에 젊은 남녀가 사랑과 미래 앞에서 흔들리는 현실적인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다. 영화 ‘먼 훗날 우리’에서는 중국 멜로 대표 여배우 주동우가 출연하였으며 감독은 유약영이 메가폰을 잡았다. 영화 ‘먼 훗날 우리’는 현재 넷플릭스에서만 관람이 가능하며 넷플릭스 영화 추천 리스트에서 항상 빠짐없이 등장한다. 먼 훗날 우리는 춘절에 기차 안에서 우연히 만난 남녀의 청춘 사랑 이야기와 성인이 되고 가장이 되면서 추억을 되돌아 보는 두 사람은 안타까움이 서린 영화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사진출처=ⓒ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To all the boys that i have loved before)

넷플릭스 영화 추천에 반드시 소개되는 영화가 있다. 바로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이다. 해당 영화는 여자 주인공이 몰래 보관해둔 혼자만의 사랑 고백 편지가 모두 당사자들에게 발송되면서 시작된다. 평소 조용한 성격의 여자 주인공은 편지로 인해 얽힌 남자 주인공과 사랑에 빠지면서 성숙해지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더불어,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속 여자 주인공이 한국인 혼혈 설정으로 간간이 한국 제품을 찾아볼 수 있는 재미가 있다. 이번 주 볼 영화를 찾고 있다면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를 살펴보는 것이 좋겠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