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Press release
요즘뜨는창업 ‘이오카츠’,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으로 매출 증진 기대할 수 있어
2019-06-12 09:00:03
이은지

[리서치페이퍼=이은지 기자] 계절이나 시기에 관계 없이 언제나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이 예비창업자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유행을 타고 있는 아이템을 선정한다면 한 시점에 높은 매출을 올릴 수는 있으나 그 매출을 유지하며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를 수밖에 없다. 따라서 성공적으로 창업을 하기 위해서는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이오카츠’가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요즘뜨는창업 프랜차이즈라는 평을 받으며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브랜드는 25겹 정통 수제돈까스를 선두로 치즈돈까스, 얼큰돈카츠나베 등 가성비 좋은 메뉴를 선보이며 불황기에 최적화된 창업 아이템으로 뜨고 있다.

이오카츠의 대표메뉴인 25겹 정통 수제돈까스는 국내산 돈육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을 자아내 모든 연령층으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으며 고소한 치즈돈까스는 여성 및 어린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 밖에도 카레, 냉모밀, 철판요리, 돈부리, 면요리 등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요즘뜨는창업 이오카츠는 요즘과 같은 불황기에 적합한 가성비 좋은 메뉴 구성으로 고객 접근성을 높였으며 창업 부담감이 낮아 소자본 창업을 찾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적합하다. 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밀착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조리 레시피는 물론 운영 노하우까지 전격 전수해 초보 창업자도 어려움 없이 창업에 도전할 수 있다.

이오카츠는 더욱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HACCP(해썹) 인증을 받은 가공장을 통해 돈까스류를 직접 제조하고 있으며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이 돋보이는 25겹 정통 수제돈까스 메뉴를 구축해 지속적인 매출 증대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대기업과의 제휴, 식자재 공장 직영 시스템을 통해 물가 상승세에도 원가율 변동 없이 안정적으로 물류를 공급받을 수 있다.

요즘뜨는창업 이오카츠의 투자 조건도 눈여겨볼 만한 요소다. 15평 전후, 부담 없는 투자 비용으로 업종 변경이 가능해 상권 제약 없이 창업이 가능하다. 쾌적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젊은 층의 고객을 공략할 수 있으며 가성비 좋은 메뉴로 가족, 연인, 친구끼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오카츠 관계자는 “이오카츠는 요식업 프랜차이즈로서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점주가 안정적으로 매출을 증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타 업체와는 차별화된 메뉴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였으며 가성비 좋은 메뉴 구성으로 접근성이 좋아 적은 투자 비용으로도 지속적인 매출 증진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오카츠는 부담 없는 투자 비용과 체계적인 가맹 시스템으로 예비창업자들로부터 요즘뜨는창업 브랜드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개설 문의는 이오카츠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