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먹거리와 볼거리 가득한 부산여행 , 부산 여행코스로 맞춤인 부산 가볼만한곳 , 부산 맛집 등 부산 여행 필수 코스 소개
2019-06-26 11:02:28
허서윤



▲6월 여행지로 제격인 부산 여행(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


[리서치페이퍼=허서윤 기자] 부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해운대 바다다. 아름답게 빛나는 바다와 모래사장은 보는 이들로 하여 휴양지에 놀러 온 듯한 느낌을 준다. 부산은 해운대 외 숨어있는 명소가 많다. 부산여행을 계획했다면 구석구석 숨어있는 부산 명소를 찾는 것도 재미를 선사한다.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부산은 국내 여행지로 빠지지 않고 오르는 곳이다. 그렇다면 부산 가볼만한곳과 부산 맛집, 부산여행 필수코스는 어디일까?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부산 태종대(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


부산 태종대

부산여행 하면 해운대와 함께 빠지지 않는 필수코스가 바로 부산 태종대다, 태종대는 다누비라는 열차를 타고 이동할 수 있다. 태종대를 방문하는 이유 중 하나로 꼽히는 태종대 전망대는 부산 바다와 함께 절경을 이룬 자연경관이 눈길을 사로잡는다고 한다. 아름다운 부산 바다를 한눈에 보고 싶다면 태종대 전망대 방문을 추천한다. 태종대를 지나쳐 나오는 곳이 바로 영도등대라는 곳이다. 영도등대는 가파른 절벽과 바다를 함께 볼 수 있는데 절벽의 모양이 매우 아름답다고 한다. 부산여행을 계획한 이들에게 추천하는 곳이다.

부산 자갈치시장

부산의 가장 유명한 시장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부산 자갈치시장은 부산을 대표하는 전통 시장이다. 부산 자갈치시장은 부산의 유명 관광 명소 중 하나로 회를 비롯해 여러 해산물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부산여행에 빠질 수 없는 맛있는 먹거리와 다양한 해산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부산 자갈치시장은 점포 수만 약 500여 곳 이상으로 큰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10월에는 부산자갈치축제가 열리는데 지난 1992년부터 현재까지 27회에 걸쳐 개최됐다.




▲아름다운 해운대 야경(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


해운대 더베이101

부산의 야경을 대표하는 해운대 더베이101은 현대식 건물이 주는 멋스러움과 바다가 조화롭게 이루어진 곳이다. 특히 건물에서 내비치는 불빛이 매우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연인의 필수 여행 코스로 알려진 해운대 더베이101은 사진찍기 좋은 곳이기도 하다. 특히 건물에서 내비치는 불빛이 수면에 비치는데 이곳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많은 이들이 모이기도 한다. 해운대 더베이101 근처에는 분위기 좋은 식당과 술집이 많아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