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강릉 가볼만한 곳 추천] 영진해변·안목해변 등 여름철 반드시 가볼만한 강릉 인증샷 명소
2019-06-12 09:00:03
강효진

▲강릉 가볼만한 곳 영진해변(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강효진 기자] 여름철 시원한 바닷바람이 생각난다면 가볼 만한 곳이 있다. 바로 강원도에 위치해 신선한 해산물과 볼거리가 많은 강릉이다. 강릉은 특히, 자연경관이 아름답고 관광객들을 위한 많은 놀이 체험이 준비되어 있어 연인 및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더욱이, 강릉을 일출을 보기 위한 명소가 많아 주말마다 사진촬영을 하기 위해 많은 인파가 몰리며 최근에는 드라마 촬영 장소로 유명세를 떨치기도 했다. 아래 항목을 통해 강릉 여행 시 꼭 가볼 만한 곳에 들러 여름철 휴가를 즐겨보자.



▲강릉 가볼만한 곳 영진해변(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주문진 영진해변

드라마 ‘도깨비’를 시청했다면 누구나 알 만한 장소가 있다. 바로 주문진 영진해변이다. 주문진 영진해변은 강릉 여행 시 꼭 가볼 만한 곳으로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로 유명하다. 특히, 바닷가 근처에 가까이 갈 수 있는 방파제에서 배우 김고은과 공유가 처음 만나는 장면이 촬영되었다. 이어 장소가 공개되자 매번 많은 커플들이 비슷한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주문진 영진 해변을 찾는다. 강릉 여행 시 꼭 가볼 만한 곳을 찾는다면 주문진 영진해변을 찾아 방문해 보는 게 좋겠다.



▲강릉 가볼만한 곳 하늘 목장(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대관령 하늘 목장

강릉으로 여행을 떠난 다면 근처에 아름다운 들판이 펼쳐진 장소가 있다. 바로 대관령 하늘 목장이다. 대관령 하늘 목장은 강릉을 가기 위해 지나치는 곳으로 잠시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가볼 만한 곳이다. 더욱이, 대관령 하늘 목장은 양이 풀을 뜯는 모습을 가까이서 지켜볼 수 있어 여유로움을 좋아하고 동물을 사랑한다면 한 번쯤 가볼 만한 곳이다.



▲강릉 가볼만한 곳 안목 해변(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안목 해변

강릉으로 여행을 간다면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장소는 바로 안목 해변이다. 안목 해변은 강릉을 찾는 이들에게 유명한 장소로 근처에 커피거리가 있고 동시에 해변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안목 해변 주변으로 줄지어 있는 카페에서는 커피를 즐기면서 넓은 유리창을 통해 바다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좋다. 더욱이, 안목 해변 주변에는 먹거리가 가득해 강릉 가볼 만한 곳을 찾는다면 안목 해변에 들러 바다 내음과 함께 평화로운 시간을 가져 볼 수 있겠다.



▲강릉 가볼만한 곳 사근진 해변(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사근진 해변

최근 강릉 가볼 만한 곳으로 떠오르는 장소는 단연 사근진 해변이다. 사근진 해변은 근처에 소나무 숲이 우거져 있어 그늘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넓게 이어진 사근진 해변은 아름 풍경을 조성하고 이에 인생 샷과 동시에 여름철 휴가를 즐길 수 있는가볼 만한 곳이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