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낭만포차거리·검은모래 해변 등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여수 가볼만한 곳 총정리
2019-06-03 09:00:02
강효진

▲여수 가볼만한 곳(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강효진 기자] 가수 장범준의 ‘여수 밤바다’가 사랑을 받으면서 인기 여행지로 떠오른 도시가 있다. 바로 전라남도 여수다. 전라남도 여수는 남단에 위치해있어 겨울철에도 날씨가 따뜻하며 여름에는 많은 사람들이 여름철 휴가를 위해 방문하는 곳이다. 더욱이, 여수는 먹거리와 볼거리가 많고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으며 동시에 시골의 고즈넉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아래 항목을 통해 여수로 여행을 떠나기로 했다면 가볼 만한 곳을 알아보고 여행을 떠나보자.



▲6월 여행지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검은 모래 해변

여수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장소에는 검은 모래 해변이 있다. 검은 모래 해변은 하얀 백사장과는 달리 거뭇한 모래를 볼 수 있다. 검은 모래 해변 주변에는 푸른 산이 둘러싸고 있어 각종 레저와 액티비티 활동이 이루어진다. 특히, 검은 모래 해변 주변에는 패러글라이딩을 쉽게 볼 수 있으며 관심이 있다면 바로 체험이 가능하다. 여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가볼 만한 곳으로 잘 알려진 검은 모래 해변을 방문해 보자.




▲여수 가볼만한 곳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트릭 아트 뮤지엄

여수의 자연을 만끽하고 재미와 흥미를 찾는다면 가볼 만한 곳이 있다. 놀라운 그림에 인증숏까지 얻어 갈 수 있는 트릭아트 뮤지엄이다. 특히, 트릭아트 뮤지엄은 연인들과 가족단위 여행객들 사이에 인기가 많다. 재미있는 그림 위에 추억으로 남을 사진을 찍을 수 있기 때문이다. 트릭 아트 뮤지엄에는 AR 촬영이 가능해 역동적인 모션을 기록할 수 있다. 재미를 안겨주는 가볼 만한 곳을 찾고 있다면 트릭 아트 뮤지엄을 방문해 보는 것도 좋겠다.



▲여수 가볼만한 곳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낭만 포차 거리

여수 여행 시 저녁식사를 위한 장소를 찾고 있다면 꼭 가볼 만한 곳이 있다. 바로 다양한 포장마차가 줄지어 있는 낭만 포차 거리다. 낭만 포차 거리에서는 여수의 대표 음식 삼합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낭만 포차 거리는 포차로 가득해 술을 찾는 여행객이나 식사를 위해 방문한 여행객 모두에게 안성맞춤이다. 더욱이 낭만 포차 거리에는 버스킹 하는 사람들을 쉽게 만날 수 있으며 이에 식사와 동시에 즐거운 음악 및 행사를 살펴볼 수 있겠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