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이번 주말 춘천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마임축제·제이든가든·소양강처녀 등 가볼 만한 곳 총정리
2019-06-12 09:00:03
강효진

▲춘천 가볼만한 곳 총정리(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강효진 기자] 주말을 이용해 잠시나마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면 꼭 가볼 만한 곳이 있다. 수도권에서 가깝게 위치한 강원도 춘천이다. 춘천은 청춘의 도시로 이전부터 많은 대학생들의 여행지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대학교에 입학하는 순간 첫 엠티를 떠나는 곳으로 가장 많이 알려져 있다. 춘천은 볼거리가 많고 숙박 및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사계절 내내 가벼운 마음으로 떠날 수 있는 여행지다. 더욱이, 이전과는 다르게 서울에서 춘천을 전철만으로도 접근이 가능해졌다. 약 한 시간 반 안에 춘천에 도달할 수 있으며 이에 많은 이들이 주말을 이용해 춘천을 방문한다. 이번 여름이 가기 전 춘천을 방문할 예정이라면 가볼 만한 곳 추천지를 반드시 확인하고 떠나보자.



▲춘천 가볼만한 곳 추천 제이든 가든(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제이든 가든 수목원

춘천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장소 중 하나는 제이든 가든 수목원이다. 넓은 공간 속 제이든 가든 수목원은 마치 유럽에서 만날 수 있는 작은 숲을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안쪽에는 다양한 테마로 조성되어 있으며 계곡 유형을 그대로 보존하여 볼거리가 풍부하다. 더욱이, 제이든 가든은 3,000여 종의 식물을 보유하고 있어 춘천 여행 시 꼭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된다.



▲춘천 가볼만한 곳 추천 소양강 스카이워크(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소양강 스카이워크

춘천 하면 떠오르는 장소는 바로 소양강이다. 소양강은 이전에 소양강 처녀를 보러 가는 장소에 불과했지만 최근에는 스카이워크가 설치되면서 꼭 가볼 만한 곳으로 부상했다. 소양강 스카이워크는 최장 길이로 156를 자랑하고 있다. 더욱이, 소양강 스카이워크는 야경이 아름다워 밤에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힌다. 이에 춘천 여행을 떠나기로 했다면 소양강 스카이워크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즐겨보자.



▲춘천 가볼만한 곳 마임축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춘천 마임축제

춘천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축제가 있다. 바로 화려한 움직임을 선보이는 마임축제다. 춘천 마임축제는 세계 3대 마임 축제 중 하나로 춘천을 방문하게 된다면 반드시 가볼 만한 곳이다. 춘천 마임 축제는 여러 가지 프로그램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공연과 동시에 플리마켓을 살펴볼 수 있다. 더욱이, 춘천 마임축제는 춘천 시내 곳곳에서 펼쳐질 예정이기 때문에 춘천을 여행으로 방문하게 된다면 꼭 가볼 만한 곳으로 기록해두는 것이 좋겠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