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서울의 매력을 제대로 알고 싶다면? 창경궁·한옥마을·한강공원 등 서울 가볼만한 곳 추천지 총정리
2019-06-03 11:30:08
강효진

▲서울 여행 시 가볼만한 곳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수도권에 살고 있지 않다면 서울은 색다른 여행지가 될 수 있다. 혹은 수도권으로 이사를 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이 역시 탐색하고 싶은 새로운 공간일 것이다. 서울은 우리나라의 수도로 각종 중요 기관과 편의 시설 및 볼거리와 놀 거리가 가득한 곳이다. 하지만, 서울은 중요 시설들이 자리 잡은 만큼 복잡하고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많지 않다. 이에 서울로 여행을 떠나거나 나들이를 간다면 반드시 가볼 만한 곳을 알아보고 떠나는 것이 좋다. 특히, 주말에는 놀러 나오는 많은 사람들에 치여 서울을 제대로 즐길 수 없으니 아래 항목을 통해 서울 꼭 가볼 만한 곳 리스트를 따라 움직여보자.



▲서울 가볼만한 곳 한강 공원(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서울 한강공원

서울에서도 가장 한적하고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장소는 단연 한강 공원이다. 한강은 유역이 넓은 강으로 소란스럽지 않게 여유를 즐길 수 있고 주변에 각종 편의 시설이 있어 이맘때 캠핑 혹은 소풍을 가기에 적합하다. 더욱이, 텐트 및 자전거는 근처에서 대여할 수 있으므로 친구들과 함께 서울로 여행을 떠난다면 반드시 가볼 만한 곳으로 서울 한강 공원이 있다.



▲서울 가볼만한 곳 창경궁 야간개장(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창경궁

서울을 방문했다면 가볼 만한 곳이 있다. 바로 외국인에게 인기가 많은 창경궁이다. 창경궁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해 있고 우리나라의 역사와 아름다운 건축물을 한 번에 볼 수 있어 꼭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힌다. 더욱이, 창경궁은 야간에도 개장하고 있어 아름다운 야경을 살펴볼 수 있고 낮에는 다양한 행사와 한복을 입고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니 이만큼 좋은 여행지가 없다. 더욱이, 창경궁 끝에는 대 온실이 위치해 있으며 1909년에 지어져 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우리나라의 고유 건축물을 살펴볼 수 있다.



▲서울 가볼만한 곳 홍대거리(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홍대 거리

서울을 방문하기로 했다면 꼭 가볼 만한 곳으로 홍대 거리가 있다. 홍대 거리는 외국인들 사이에도 익히 알려진 곳으로 서울에서 가장 젊은 층이 많은 곳으로 쇼핑센터, 호텔 등 놀 거리와 볼거리가 많다. 더욱이, 홍대 거리에서는 버스킹을 하는 젊은 세대를 쉽게 볼 수 있어 서울에서 젊음을 느끼고 싶다면 홍대 거리를 방문해 보는 것이 좋겠다. 더욱이, 홍대 근처에는 숨겨진 맛집과 아기자기한 골목 및 플리마켓이 운영 중이므로 서울에서 가볼 만한 곳을 찾는다면 홍대 거리를 방문해보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