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여름철 국내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다도해·양떼목장·다랭이 마을 등 '남해 가볼만한 곳' 추천
2019-06-12 09:00:03
강효진

[리서치페이퍼=강효진 기자]

▲남해 가볼만한 곳 추천(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이국적인 풍경을 원하는 관광객이 늘면서 점차 국내 여행지가 외면받고 있다. 하지만, 국내 여행지는 아름다운 한국의 풍경과 고즈넉함을 가지는 동시에 맑고 깨끗한 공기, 그리고 먹거리를 제공한다. 이에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여행지가 있다. 바로 우리나라 남쪽 끝에 위치한 남해다. 남해는 바다를 뜻하는 동시에 지역 이름에 해당한다. 남해는 볼거리가 맑고 날씨가 좋아 사계절 내내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도시다. 아래 항목을 통해 더 늦기 전에 아름다움 남해를 감상할 수 있는가볼 만한 곳을 확인하고 떠나보자.



▲남해 가볼만한 곳 양떼 목장(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남해 양떼 목장

양떼 목장 하면 일반적으로 대관령을 떠올리기 쉽지만 남해에도 아름다운 양떼 목장이 존재한다. 남해 양떼 목장은 편백나무가 우거진 곳으로 10만 평에 이르는 넓은 들판에서 양들이 풀을 뜯는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더욱이, 남해 양떼 목장을 가득 채운 편백나무에는 피톤치드가 뿜어져 나와 건강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에 넓은 들판에서 여유로움을 즐기고 싶다면 남해 가볼 만한 곳 양떼 목장을 찾아보자.




▲남해 가볼만한 곳 다랭이 마을(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다랭이 마을

남해에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면 계단식 논과 남해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 있다. 남해 여행 시 꼭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되는 이 장소는 바로 다랭이 마을이다. 다랭이 마을은 친환경 농업을 하는 곳으로 계단식 논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바닷가 주변에 위치한 다랭이 마을은 산책로가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더욱이, 다랭이 마을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체험이 있으니 연인 및 가족 단위 커플이라면 꼭 한번 참가해보는 것이 좋겠다.



▲남해 가볼만한 곳 독일 마을(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독일마을

유럽여행 대신 남해 여행을 선택했다면 유러피안 스타일을 갖춘 남해의 독일마을을 방문해 보는 것이 좋겠다. 독일 마을은 남해 여행 시 꼭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히면 주민들의 삶을 살펴보고 숙박 시설에서 이를 실제로 느껴 볼 수 있다. 독일 마을은 과거 광부들을 귀향하면서 생긴 마을이며 드라마 ‘환상의 커플’ 촬영지로도 잘 알려진 곳이다. 더욱이, 독일 마을답게 수제 맥주 축제가 매해 열리고 있어 남해를 방문했다면 가볼 만한 곳 필수 코스에 해당하는 독일 마을을 방문해보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