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다가오는 황금연휴에 떠나고 싶다면? 두물머리·청춘 뮤지엄 등 수도권 근교 여행지 양평 가볼만한 곳 총정리
등록일 : 2019-06-05 11:26 | 최종 승인 : 2019-06-05 11:26
강효진
▲양평 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청춘 뮤지엄(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강효진 기자]
다가오는 황금연휴 아직 떠날 곳을 정하지 못했다면 수도권 근교 여행지로 알맞은 장소가 있다. 바로 경기도에 위치한 양평이다. 양평은 대지가 넓고 자연 경관이 그대로 살아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주말을 이용해 찾는 곳이다. 특히, 공휴일을 앞두고 있는 이번주, 아직 여행 계획을 세우지 못했다면 짧은 시간 동안 다녀올 수 있는 양평 가볼만한 곳에 들러 여유로움을 만끽해 보자. 아래 항목을 통해 양평 가볼만한 곳 추천지를 소개하고 볼거리와 놀거리를 공유한다.

▲양평 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두물머리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아이들이 있다면? 더 토이 전시관

가족 단위로 양평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면 아이들을 위한 장소가 있다. 바로 더 토이 전시관이다. 더 토이 전시관에는 아이가 있다면 양평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힌다. 더 토이 전시관은 이름에 걸맞게 각종 장난감 모형이 가득하기 때문이다. 특히, 작은 장난감부터 어벤저스 피겨, 건담 플라모델 등 어린이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흥미로운 요소가 가득하다. 이에 평소에 장난감에 관심이 많은 아이가 가족 중에 있다면 가볼 만한 곳으로 양평 더 토이 전시관을 추천한다.

▲양평 여행 가볼만한 곳(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양평을 대표하는 장소, 두물머리

양평으로 여행을 가게 된다면 양평을 대표하는 관광지 한 곳 정도는 들리게 될 것이다. 이에 양평을 대표하는 장소라고 할 수 있는 두물머리를 소개한다. 두물머리는 양평 가볼 만한 곳으로 한적한 분위기와 남한강과 북한강이 만나는 의미 있는 장소다. 특히, 경치가 매우 좋고 두물머리를 기념할 수 있는 포토존이 있어 양평 여행을 가게 된다면 꼭 가볼 만한 곳으로 두물머리가 있다.

▲양평 여행 가볼만한 곳(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추억의 청춘 뮤지엄

양평 여행 시 가볼 만한 곳으로 20대 사이에 인기를 끄는 장소가 있다. 바로 용문사와 들꽃 수목원 사이에 위치한 추억의 청춘 뮤지엄이다. 청춘 뮤지엄은 용문산 관광단지에 위치해 옛날 교복을 입고 복고를 즐겨 볼 수 있다. 연인과 함께 여행을 떠난다면 서로 간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으며 가족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이라면 오래전 과거의 풍경을 추억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이에 양평 가볼 만한 곳인 청춘 뮤지엄에서 다양한 체험을 경험해 보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