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Press release
네이버tv 웹예능 ‘단짠매’ 원기준·명현만, 짚신매운갈비찜과 대만버블티 ‘후즈티’ 매력에 빠져
웹예능 '단짠매'가 네이버 TV로 6월 7일 첫 공개
2019-06-07 11:06:28
이은지

배우 원기준과 격투기 선수 명현만이 유니콘랜드에서 제작중인 '단짠매'에 출연해 독특한 브로케미를 선보였다.

웹예능 '단짠매'는 일상에 지친 당신을 위해 강한 맛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자라는 콘셉트로 달고 짜고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을 공략한 프로그램이다.

특히 매회 다른 맛을 소개하며 시식과 소통, 게임을 통해 재미를 더해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최근 ‘단짠매’에 출연한 배우 원기준과 격투기 선수 명현만은 다양한 ‘단짠매’ 음식들 중 대한민국 갈비찜의 넘버원 ‘짚신매운갈비찜’과 ‘버블티 열풍’에 맞춰 대만 버블티 브랜드 ‘후즈티(Who’s tea)’을 소개하며 극찬했다.

짚신 매운 갈비찜은 10년 동안 사랑받아온 브랜드로, 전국에 100여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짚신의 특장점은 맵기 선택을 6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매운맛 입문자부터 마니아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다. 최근 출시한 치즈 떡갈비의 짭짤하고 달콤한 맛으로 매운 갈비찜으로 호평 받고 있다.


후즈티는 부드럽지만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만든 콧수염 인증사진이 2030세대에 주목받고있다. 특히 가루가 아닌 찻잎을 이용해 만든 밀크티와 신선한 과일을 느낄 수 있는 과일 음료 등 신선하고 건강한 차를 만나볼 수 있는 메뉴의 폭이 넓은 것이 강점이다. 또 한국인 관광객 사이에서도 대만에 방문하면 꼭 가야하는 ‘핫스팟’으로 입소문이 났던 만큼 이번 프로그램 소개를 반가워하는 이들이 많다는 후문이다.

후즈티 관계자는 “본격적인 한국 진출에 앞서 좋은 기회로 소개돼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후즈티는 6월6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2019 ‘제일 프랜차이즈 박람회’를 통해 한국에 처음 선보이게 되었으며, 박람회 부스에서는 가맹사업상담 및 음료 판매, 무료 시음행사, 가맹사업 초기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라 밝혔다.

'단짠매' 방송은 UNC 네이버 TV, UNC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찾아 볼 수 있으며 영상 이벤트 참여 시 30분에게 짚신매운갈비찜을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 되어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