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동 소재 고희연·산수연 전문호텔 “최대 500명 수용, 대관료·부대시설 무료혜택”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에 위치한 경남호텔웨딩홀·뷔페(대표 이은정)는 고희연 및 산수연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은정 대표는 "고령화 시대에 진입하면서 웨딩고객만큼이나 환갑연, 고희연, 산수연의 예약률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면서 "지난 19년 동안 경남호텔웨딩홀·뷔페를 이용해주신 고객과 지역주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벤트 대상은 환갑연, 고희연(칠순잔치), 산수연(팔순잔치) 예약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계약 고객에게는 행사 당일 ▲빔 프로젝트 ▲노트북 ▲음향장비 ▲데코레이션 ▲모바일초대장 등 기본세팅 서비스 일체가 제공된다.

특히 가성비를 중시하는 현대인들의 취향에 맞춰 호텔출신 주방장들이 가격대비 양질의 뷔페요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식사요금 외에 대관료 및 부대시설 이용요금은 추가로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전문 교육을 받은 호텔리어들의 체계적인 고품격 서비스로 행사의 품격을 더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5호선 장안평역(3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있어 이용객들의 접근성이 편리하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주말 특성상 교통 혼잡 및 주차대란을 방지하기 위해 넓은 주차공간을 확보하여 고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예식, 돌잔치, 송년회, 신년회, 세미나 등 대관 진행 시 예산과 규모에 맞춘 1:1 맞춤형 상품도 이용 가능하다.

지하 2층부터 지상11층으로 이뤄진 경남관광호텔은 총 5개 층의 객실(디럭스 트윈룸, 로열스위트룸)과 4개의 연회장을 갖춘 1급 호텔로 11층에 위치한 연회장은 최대 50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부대시설은 웨딩홀, 볼링장, 스크린골프장, 커피숍, 나이트클럽 등이 있다.

지리적으로는 성북구, 중랑구, 중구, 성동구, 광진구 지역과 인접해 있고, 주변 명소로는 동대문시장, 강남, 명동, 답십리 고미술상가 등이 대표적이며, 호텔 앞으로 공항 리무진 버스가 상시 운행 중에 있어 외국인 관광객들의 이동이 편리하다.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경남호텔웨딩홀·뷔페 홈페이지나 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