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문희준 아내 소율, 딸 문희율 직접 소개 “어릴때 앨범보면 정말 똑같아”
2019-06-12 09:00:03
김지해

[리서치페이퍼=김지해 기자] 문희준이 딸 잼잼이를 직접 소개했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티저 영상에는 딸 문희율과 아내 소율을 직접 소개하는 문희준의 모습이 담겼다.


 

문희준은 새로운 ‘슈퍼맨’ 가족으로 합류,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걸그룹 크레용팝 출신의 아내 소율, 24개월 딸 희율과 함께 등장한 문희준은 한 가장으로서 자리했다. 인형같은 미모의 소유자 문희준의 딸 소율이는 환한 미소로 시청자들에게 첫 인사를 전했다.


 

문희준은 딸 희율이에 대해 “태어난 지 2주부터 저의 얼굴을 갖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어릴때 앨범을 보면 정말 똑같다. 제 어릴 때 사진을 보고 희율이가 ‘잼잼’이라고 했을 정도”라며 재차 강조했다. 아울러 소율과 자신의 장난기를 그대로 빼다박은 것 같다고 매력포인트를 전했다.


 

하지만 첫 방송을 앞둔 시청자들의 반응을 다소 싸늘했다. 문희준과 소율이 결혼하는 과정에서 여러가지 논란이 있었기 때문.


 

결혼 직전이던 2016년 문희준은 데뷔 20주년 콘서트에서 “결혼 안 한다. 전 여러분밖에 없다”라고 발언했다. 여기에 해당 콘서트에서 팬들에게 크레용팝 안무를 추게 해 이후 소율과의 연애가 밝혀지며 질타를 받기도 했다. 또 그간 사생활 보호를 강조해온 문희준이 육아 예능에 가족과 함께 출연한다는 점이 팬들로서는 납득할 수 없는 ‘말바꾸기’라는 지적이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