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맞춤형 케어 전문 브랜드 글루어코스메틱에서 온라인 공식몰 첫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루어는 상품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가로 구매 할 수 있으며, 공식몰에서 판매되는 기획상품도 할인 이벤트에 포함된다고 밝혔다. 행사는 오는 6월 10일부터 24일까지 15일간 공식몰에서 구입 하는 제품에 한해 적용된다.

한편, 글루어는 피부별 맞춤형 케어에 초첨을 맞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베스트 셀러는 세럼 부스터 제품이다. 개인의 피부 고민 진정이나 탄력, 미백 등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기존 제품들과의 차별성이 있다고 알려졌다. 또한 부스터에 장착되어 있는 마사지 볼은 마사지도 할 수 있어 제품의 흡수력을 높여준다고 한다.

화사한 컬러감의 제품 패키징과 편리한 휴대성 등의 이유로 최근 20대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에이씨카밍 라인 제품 중 크림에멀젼 또한 다가올 여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유분기가 많은 지성 피부 타입은 여름에 피지 분비가 더욱 활발한데 이 때문에 로션이나 크림 사용은 꺼려지지만 수분 보충은 필요한 사람들에게 글루어 에이씨카밍 크림에멀젼은 즉각적인 수분 보충 후 산뜻한 마무리를 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피부 맞춤형 케어 전문 브랜드 글루어 코스매틱의 부스터와 에이씨카밍 제품 모두 이벤트 기간 내 공식몰에서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