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산사원·한탄강 하늘다리 등 숨겨진 명소가 가득한 경기도 포천 가볼만한 곳 여행지 추천
2019-06-12 09:00:03
강효진
▲경기도 포천 가볼만한 곳 추(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강효진 기자] 버스를 타고 멀지 않은 곳으로 소풍 겸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안성 맞춤 여행지가 있다. 경기도에 위치한 포천은 서울에서 멀지 않고 볼거리가 많은 도시로 6월 국내 주말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경기도 포천으로 여행을 떠나는 경우에 따로 버스 편을 예매하지 않아도 중심지에서 빨간색 경기도 버스를 타고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포천은 잘 알려지지 않은 가볼 만한 곳이 많아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주목받고 있다. 아래 항목을 통해 경기도 포천 가볼 만한 곳을 찾아 선선한 초여름 날씨에 여행을 떠나보자.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평강 랜드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안성맞춤 포천 가볼 만한 곳이 있다. 바로 12개의 테마로 꾸며진 수목원 평강 랜드다. 평강 랜드는 부지가 넓어 산책하기에 적합하고 화려한 꽃들이 심어져 있어 자연 포토존이라고 보아도 무방하다. 더욱이, 평강 랜드에는 나무가 우거져 있어 그늘이 많아 여름철에도 인기가 많고 가을에는 핑크 뮬리를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에 경기도 포천 가볼 만한 곳을 찾는다면 평강 랜드를 방문해 인생 샷을 찍어보자.

▲6월 국내여행지 추천 포천 가볼만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한탄강 하늘다리

경기도 포천 가볼 만한 곳을 찾고 있다면 높은 다리 위에서 포천을 내려다볼 수 있는 한탄강 하늘다리를 살펴보자. 하늘다리라는 이름에 걸맞게 한탄강 높은 곳에 위치한 한탄강 하늘다리는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는 곳을 잘 알려져 있다. 특히, 50m 높이를 자랑하는 한탄강 스카이워크는 매주 주말마다 많은 여행객들이 다녀가는 곳으로 경기도 포천 여행 시 꼭 가볼 만한 곳이다.

▲경기도 포천 여행 가볼만한 곳 추(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산사원

술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경기도 포천에 꼭 가볼만한 곳이 있다. 바로 다양한 술 시음이 가능한 산사원이다. 산사원은 술을 좋아하는 여행객들에게 필수코스로 여겨진다. 산사원은 막걸리 체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통주 시음을 할 수 있는 가볼만한 곳으로 여행 시 차를 가져 오지 않았다면 꼭 방문해 전통주 시음을 즐겨 보기를 바란다. 전통술박물관이라 불리는 산사원에는 한국 전통주를 맛보기 위해 찾아온 외국인 관광객을 쉽게 볼 수 있다. 전통술이 만들어지는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하고 싶다면 경기도 포천 가볼만한 곳 산사원을 찾아보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