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일하는세포·바이올렛 에버가든 등 놓치면 후회하는 역대급 애니 추천 명작 총정리
2019-06-12 09:00:03
강효진
▲애니 추천작 '일하는 세포' (사진출처=ⓒ애니메이션 '일하는 세포' )

[리서치페이퍼=강효진 기자] 드라마와 영화보다는 애니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다. 애니는 애니메이션의 줄임말로 그림을 통해 표현되는 이야기를 말한다. 최근 애니 시장은 점차 기술이 발달하면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 대표적인 예로는 ‘원피스’가 있으며 해당 애니메이션은 전 세계에 많은 팬들로 다양한 언어로 번역되기도 했다. 이렇듯 애니메이션은 어린아이 할 것 없이 매력적인 캐릭터와 대사로 드라마 못지않은 인기를 끈다. 더욱이, 점차 좋아지는 기술에 애니메이션의 움직임은 예전과는 차원이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아래 항목을 통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추천작 3가지를 살펴보자.

▲애니 추천작 '바이올렛 에버가' (사진출처=ⓒ애니메이션 '바이올렛 에버가든' 중)

바이올렛 에버 가든

교토 애니메이션인 ‘바이올렛 에버 가든’은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움직임으로 화제를 모은 애니 추천작이다. 특히 애니메이션 속에 등장하는 주인공의 흩날리는 머리카락과 움직이는 눈동자는 많은 팬들을 감동에 빠트렸다. 더욱이, 애니메이션 ‘바이올렛 에버 가든’은 화려해진 표현 기술과 더불어 탄탄한 스토리로 팬들의 사랑을 받는 작품이다. 주인공 ‘바이올렛’이 편지를 대신 작성해 주는 자동 수기 인형으로써 이곳저곳을 여행하는 줄거리다. 이에 애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애니 추천작 ‘바이올렛 에버 가든’을 살펴보자.

▲애니 추천작 '일하는 세포' (사진출처=ⓒ애니메이션 '일하는 세포' )

일하는 세포


작년 한 해를 휩쓸었던 애니메이션 추적이 있다. 바로 독특한 상상력에서 출발해 흥행을 이끌었던 애니 ‘일하는 세포’다. 이는 몸속에 흘러 다니는 세포를 의인화하는 설정으로 이야기를 시작한다. 생각보다 디테일한 세포의 입장에서 그려진 애니메이션에 팬들은 환호성을 질렀고, 이에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코스프레가 인기를 끌기도 했다. 더욱이, 혈액 속 세포가 주인공이 되기 때문에 애니메이션 속에는 혈소판과 같은 독특한 등장인물이 있기도 하다. 이에 상상력 자극을 원하는 애니 추천작을 찾는다면 ‘일하는 세포’를 시청해보자.

▲애니 추천작 '에미야 씨네 오늘 밥상' (사진출처=ⓒ애니메이션 '에미야 씨네 오늘의 밥상' )

에미야 씨네 오늘의 밥상

힐링 애니에션을 찾고 있다면 이보다 더한 작품은 없다. 바로 애니 추천작 ‘에미야 씨네 오늘의 밥상’이다. 해당 애니메이션은 다양한 요리가 등장하고 음식을 먹는 등 쿡방, 먹방이 소개되는 애니메이션이다. 특히, 자세히 표현되는 음식의 모습과 먹는 소리 등은 실제 음식 방송과 다르지 않아 많은 팬들이 ‘오늘의 밥상’을 매일 힐링하기 위해 보는 애니메이션으로 꼽고 있다. 특히, 회가 거듭될수록 다양해지는 음식과 높은 퀄리티는 팬들의 눈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했다. 이에 요리 애니를 좋아한다면 애니 추천작 ‘오늘의 밥상’을 살펴보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