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옷가게들과 남자쇼핑몰들이 여름을 맞이해 고객 맞이를 준비하고 있는 지금, 젊은층의 패션을 선도하는 브랜드 엠플레이그라운드 전국 온오프라인 전매장에서 여름 신상을 최대 50%까지 할인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벤트부터 다른 남자옷가게들과 차이가 나는 규모를 보여주어 화제가 되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많이 입는 반팔티는 3장에 9,900원을 할 정도로 고객을 위한 저렴하지만 질 좋은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반바지도 9,900원에 가져갈 수 있어서 부담 없이 여름을 맞이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는 좋은 소식을 전하고 있다. 

홍대옷가게 엠플레이그라운드는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핫한 패션과 악세사리 상품들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곳이다. 계절이 바뀌면서 남자옷가게에 여름 신상옷을 찾는 남성들의 발길이 더 많은 이유 중의 하나이다. 온라인으로 남자쇼핑몰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전국에서도 이 쇼핑몰의 신상품을 찾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엠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트렌드를 반영한 선글라스와 반팔티, 반바지, 벙거지 등과 같은 다양한 패션아이템을 볼 수 있다. 기존에 다양한 디자인과 컨셉에 따른 옷들을 구경하기 어려웠던 남자옷가게들과는 다른 점을 확인해볼 수 있는 곳이다. 젊은층 패션을 선도하고 있는 엠플레이그라운드는 홍대옷가게를 찾는 20대의 젊은 남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복합쇼핑몰을 통해서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곳이다. 

커플룩이나 패밀리룩부터 남성과 여성의류를 찾고자 하는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패션을 볼 수 있는 홍대옷가게 엠플레이그라운드는 쇼핑명소로도 인기를 얻고 있을 만큼 젊은이들 사이에서 남자옷가게로 인지도가 높였으나 이제는 복합쇼핑센터로써 핫 플레이스로도 꼽히고 있다.  

변해가는 의류트렌드를 발 빠르게 적용하고 있는 남자쇼핑몰 엠플레이그라운드는 현재 3만원 이상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선글라스나 안경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남자 옷가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외에도 현재 이곳에서는 여름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여름에 필수적으로 가지고 다니는 아이템 중의 하나인 선풍기는 5,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으며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에코백은 1,900원으로 판매가 되고 있어 벙거지와 같은 핫한 아이템을 고르기에 좋은 홍대옷가게이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어질 예정이기 때문에 지금 여름 신상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이벤트 기간 동안 선글라스나 반팔티, 벙거지, 반바지와 같은 상품을 저렴하고 합리적인 신상품을 구매할 좋은 기회이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