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하고 저렴한 속옷을 다양한 디자인으로 판매하며 많은 여성들의 발길을 끌고 있는 아임셀럽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해외여행속옷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해외여행속옷은 각자의 여행지와 여행 취지를 고려하여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여성속옷브랜드 아임셀럽은 브라렛, 노와이어브라, 앞후크브라 등 요즘 트렌드에 맞춰 편안한 착용감의 속옷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더하여 무더운 여름철, 가슴에 차는 땀으로 불편을 겪는 여성들을 위해 통기성이 좋은 메쉬브라, 모달소재 브라 등의 제품들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여름이 되며 옷이 얇아질수록 많은 여성들이 '볼륨'에 대해 고민하게 된다. 이에 아임셀럽은 다양한 디자인과 두께의 볼륨업브라를 준비하여 고객들의 볼륨 걱정을 줄여주며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아임셀럽 관계자는 "볼륨브라도 해외여행속옷으로 인기가 많다. 더운 여행지에서 얇은 옷 위로도 볼륨감을 뽐낼 수 있기 때문"이라며 "평상시에 자주 입기 어려운 오프숄더용 속옷도 인기"라고 말했다.

오프숄더용 브라는 어깨끈이 탈착 가능하여 어깨가 드러나는 옷을 입을 경우 착용하는 속옷이다. 특히 아임셀럽은 어깨끈을 떼었을 때 속옷이 흘러내릴 걱정으로 불안해할 여성들을 위해 이너스트랩(속옷에 내장된 끈)이 달린 속옷들까지 준비하여 호평을 얻고 있다.

아임셀럽은 현재 '이달의 컬러' 기획전을 통해 4가지 속옷을 이벤트 제품으로 선정하여 '핑크'색상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평소에는 10% 할인가를 항상 적용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골고루 사랑 받고 있다.

한편, 아임셀럽은 공식 쇼핑몰 외에도 신세계몰, 롯데닷컴, 현대H몰, 홈앤쇼핑, GS샵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아울렛몰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